티스토리 뷰

반응형
  작년 인터넷으로 구입한 다육식물 축전.
  코노피튬 종류 중 하나예요. 코노피튬 중 유명한 것이 축전이네요.
  축전은 키우는 재미가 있네요.
  임신한 듯 탈피를 하며 개체수를 늘려가네요. 그런 다육이가 3월 20일부터 탈피를 시작했어요.
  하트 모양의 다육식물 축전은 탈피를 하면서 개체수를 늘려간답니다. 
[2017년 3월 20일]
  어머!
  축전이 갈라졌어요.
  다육식물 축전이 탈피를 시작했어요. 축전 탈피는 5~6월에 한다고 하던데...... 축전이 벌어진 부분을 보면서 너무 신기하네요.
  임신을 하는 다육식물이 있다니. 축전의 번식 방법은 너무 신기해서 몇 개 더 보유하고 싶네요.
  탈피를 하는 동안 물을 주면 안된다고 하던데...... 지금은 7개인 축전이 몇 개로 늘어날지 궁금하네요. 매일매일 보는 것만으로도 행복하네요.
[2017년 3월 28일]
  축전 탈피 중. 하나만 벌어졌던 것이 하나 더 벌어졌어요. 하루 하루 축전의 변화가 신기하네요. 축전이 탈피할 때 물을 주면 안된다고 하던데...... 물을 못 주어서 미안하네요.
  탈피를 다 하고 나면 물 듬뿍 줄게.
[2017년 5월 10일]
  두 달 동안 축전의 물을 주지 않고 있어요.
  물을 주지 않으면 말라서 죽을 듯 한데...... 축전이 탈피할 때는 괜찮다고 하네요. 조금씩 축전이 탈피를 다 해 가고 있어요.
  확실하게 처음 샀을 때보다 숫자가 많아질 듯 해요.

[2017년 5월 20일]
  드디어 축전의 탈피가 끝이 나 가네요.
  기디리다 지쳐서 옆부분을 살짝 벌려주었어요.
  그랬더니 더욱 빨리 탈피가 되었네요.
  7개의 축전이 11개로 늘었어요.
  내년에는 탈피 후 분갈이을 해 주어야 할 듯 해요. 축전 화분이 부족할 듯 하네요.

  축전은 키우기 쉬운 다육식물이네요.
  다육식물을 키우다보면 물을 주는 시기가 헷갈리는데 축전은 쭈글쭈글해지면 물을 주면 되네요. 그래서 물 주기도 너무 편한 다육식물이 바로 축전이예요.

  7개에서 11개로 개체가 늘어나는 탈피를 끝낸 축전.
  하트 모양으로 볼 때마다 예쁘고 사랑스럽네요.
  꽃도 예쁜 축전.
  10월 얼마나 예쁜 꽃으로 다육식물을 키우는 재미를 줄지 기대가 되네요.


공감은 글쓴이에게 큰 힘을 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