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 새우를 좋아하는 딸아이를 위해 개성 왕새우만두를 제 돈으로 샀답니다.

- 구입제품 : 동원 개성왕새우만두 4봉지+(증정)군만두 잡채 2봉
- 구입한 곳 : ns홈쇼핑
- 가격 : 14,900원(무료배송)
- 개성왕새우만두 특징
 1. 탱글탱글한 통새우로 만든 특급왕교자
 2. 4가지 국내산 야채(부추, 양배추, 당근, 양파)
 3. 쫄깃하고 얇은 만두피. 찹쌀, 찰보리, 감자가루를 넣어 빚은 쫄깃한 만두피
[개성왕새우만두 찐만두]
  찜통에 적당량의 물의 붓고 끓인 후 냉동 상태의 만두를 찜판에 배열한 후 약 6~7분간 쪄서 드시면 됩니다.
[개성왕새우만두 군만두]
  잘 달구어진 후라이팬에 식용유를 두른 후 냉동 상태의 제품을 넣고 중불로 약3분간 노릇노릇하게 구운 후 소주컵 1컵 정도의 물을 붓고 뚜껑을 덮은 후 약3~4분간 익히면 맛있는 만두가 됩니다.
  증정용으로 준 개성군만두잡채 2봉지.
  다른 곳과 가격비교를 했을 때 3천원 차이에 군만두잡채 2봉지를 준다는 것에 이 제품을 선택하게 되었답니다. 넉넉한 양을 좋아하는 아줌마랍니다.

  개성왕새우만두 택배가 도착을 했습니다. 냉동식품이다 보니 아이스박스로. 요즘은 택배가 잘 되어 있어서 어디에 살아도 참 좋습니다.

  두둥.
  아이스박스를 뜯어봅니다.

  왕새우만두 4봉지와 함께 증정품 개성잡채왕만두도 왔습니다.
  푸짐한 양에 한동안 만두는 안 사도 되겠습니다.
  무난한 고향만두만 산 저희들인데.....
  이번에는 지인이 개성왕새우 만두 맛있다며 꼭 한 번 먹어보라는 말에 구매하게 되었답니다.

  개성왕새우만두는 1봉지에 9개가 들었습니다. 1봉지를 뜯었을 때 4인 가족을 기준으로 했을 때 2개만 먹는다며 저희는 3개 이상은 먹자며 2봉지를 한 끼에 먹기로 했습니다. (만두를 많이 먹는 대신 평소보다는 밥은 작게.)

  사진 찍은 것을 보니 개성왕새우만두 15개를 구웠습니다.

  찐만두보다는 군만두를 좋아하는 가족 취향에 따라 개성왕새우만두를 구웠습니다.
  살짝 노릇노릇하게 구운 후 소주컵 잔 정도 물을 만두에 넣어서 요리하면 더욱 맛있답니다.

  속이 꽉찬 개성왕새우만두.
  속은 어떤지 한 번 보고 싶어서 가위로 잘라보았습니다.
  만두피 안이 꽉 차 있습니다. 그래서 하나를 먹어도 만두를 먹었다는 느낌이 납니다.

  개성왕새우만두 속에 진짜 새우가 있을까?
  궁금해서 만두 속 안을 보니 진짜 새우가 들어있습니다. 그래서 만두에서 새우맛이 났군요.
  개성왕새우만두 너무 맛있었습니다. 만두피도 쫀듯쫀듯하고 속이 꽉차 있어서 3개만 먹어도 맛있는 만두를 먹었다는 생각이 듭니다.
  인터넷으로 개성왕새우만두를 사는 것이 가장 저렴했답니다. 한 봉지에 6천원이 정도 되어서 부담이 덜했습니다.
  벌써 2봉지의 개성왕새우만두를 먹어버렸습니다. 이제 2봉지 남았습니다. 개성왕새우 만두 1개로 밥 1공기를 뚝딱 먹는 우리 아들. 아들의 먹는 모습만 보아도 엄마는 흐뭇하답니다.
  제 지갑과 함께한 개성왕새우만두. 다음에도 다시 구매하고 싶습니다. 맛있는 만두를 드시고 싶다면 꼭 한 번 드셔보세요.

개성왕새우만두가 맛있어보이는 분은

공감 꾸욱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