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많은 사람들이 무쌍시리즈는 재미없다고 하지만 약간 무쌍빠입니다. 특히 원피스나 건담무쌍에 빠져서 엄청난 시간을 쏟아부었으며 지금도 무쌍시리즈가 나오면 바로 해봅니다.

그러던중 19금 만화의 최고봉이라 생각하는 베르세르크. ㅋ 어렸을 때 보고 정말 충격먹었고 어마어마한 복선이 충격을 줬었죠, 검사이야기인줄만 알았는데 갑자기 스토리가 확 변하면서 사도가 등장하고 이야기가 대단하게 흘러갑니다. 그리고 주인공의 좌절과 강함을 계속 추구해 나가는 모험. 그리고 악역도 굉장히 멋지게 그려놓아 많은 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등장한 베르세르크 무쌍. 근데 역시 많이 까이네요.

저도 해보면서 약간의 실망스런 부분도 있었지만 그래도 베르세르크라 재미있게 즐기고 있습니다.

상당히 자주 볼 로딩 화면. 조작도 가능합니다만 별로입니다,

역시 오메가 포스

심플하지만 멋진 글자체

역시 가츠로 게임을 시작해 봅니다. 조드 빼곤 별로 해보고 싶은 캐릭터가 없네요.

역시 무쌍 답게 그래픽은 약간 부족한 편입니다.

그래도 휘두르는 맛은 좋습니다. 몹들을 베는 맛은 좋은데

보스나 중간 보스들을 벨때는 아무런 느낌이 나지 않는다는 단점. 내가 때리고 있는지 방어를 하고 있는 것인지 잘 모릅니다.

버서커 모드 발동. 약간 속 쉬원해 지는 모드입니다.

베면 약간 썰리면서 사지가 후두두둑

그리고 등장하는 와이얼드.

이 게임은 무쌍이 상당히 이상하게 발동됩니다. 버서커 모드를 해서 또 다른 게이지를 모아야만 무쌍을 발동할 수 있습니다.

크아악

가츠답게 대검으로 횡베기를 시전하니 범위도 좋고 데미지도 상당합니다.

무쌍답게 약간의 전술도 있는데 원작에 있는 것만 해당되니 삼국무쌍처럼 생각하시면 안됩니다.

ㅋㅋ 와이얼드의 나이스한 얼굴

어~ 이 때 멘붕이 왔었죠. 조드와 함께 사도가 되는 와이얼드

아스트랄합니다.

침도 질질

크으으으아아

보스지만 기술 참 세련되어 보이네요. 슬라이딩

이 게임의 가장 큰 단점. 보스를 벨 때 아무 느낌이 없습니다.

이기면 스토리가 진행되고

와이얼드 안녕!

스토리가 재미있어 즐기고 있습니다만 약간 아쉬운 부분이 많은 무쌍시리즈입니다.

[게임리뷰]

  1. 타격감이 약간 아쉽고

  2. 모션이 상당히 느리고 딱딱해 시원함이 없습니다.(버서커 모드 제외)

  3. 각종 사도들도 플레이어블할 수 있게 해주었으면 좋겠는데 그 부분도 아쉽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