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앱테크로 뒤늦게 캐시슬라이드를 시작했어요.

  캐시슬라이드 가입 방법은 간단하답니다. 아래의 포스팅을 보면 캐시슬라이드 가입 방법이 나와 있답니다.
[앱테크 캐시슬라이드 시작]
 - 캐시슬라이드 추천아이디 : ad486 (ad사팔육)
 - 시작한 날 : 2017. 4. 1
 - 4월 한 달 동안 캐시슬라이드 캐시 : 5,729원
  노출형적립금 3,819원, 실행형 적립금 100원, 이벤트 적립금 250원, 친구초대 적립금 1,500원을 모았어요.
  실행형 적립금은 스노우사진 어플을 깔았는데 캐시슬라이드에서 적립금 100원을 받았어요. 이 부분은 전혀 생각지 못했는데...... 암튼 포인트를 받으니 너무 좋네요.
누가 추천을 해 주겠어?
그래도 혹시나 하는 마음에 캐시슬라이드 추천아이디 ad486을 적었어요
블로그에 캐시슬라이드 포스팅글을 보시고 3분이 추천을 해 주셔서 1,500원의 적립금이 생겼어요. 누군지 모르지만 추천을 해 주신 분들 너무 감사드려요. 복 받으실 거예요.

  처음 앱테크로 캐시슬라이드를 시작할 때는 포인트를 모아서 자이언트빨간순대를 사먹었으면 좋겠다며 시작을 했어요. 
  빨간자이언트순대는 2,800캐시.
  한 달만에 5,729원을 모았어요. 엔제리너스에서 카페모카를 한 잔 마실 수 있네요.
  캐시슬라이드 캐시를 이번 달에 사용하려고 하다가 5월달까지 모아보기로 했어요.
  핸드폰 잠금화면 해제만으로 캐시를 받는 앱테크.
  너무 늦게 알게 되었나? 빨리 알았으면 더 좋았을텐데......
  때로는 급하게 핸드폰을 열 때 잠금해제 광고로 귀찮을 수도 있어요.
  하지만 소소하게 쌓이는 캐시로 그 정도의 귀차니즘은 이해힐 수 있답니다.
  요즘 손에서 떠나지 않는 스마트폰.
  폰의 잠금화면 서비스인 캐시슬라이드는 잠금해제만으로 적립이 되니 앱테크를 한 번 해보세요.
  한 달 커피 한 잔이 나오네요. 5월달은 얼마의 캐시를 달성할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이상 앱테크 캐시슬라이드 한달 4월 수익 2탄이었어요.
  모두 앱테크로 소소한 재미를 누리세요.

앱테크에 관심 있으신 분은
공감 꾸욱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