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 제 돈으로 놀부부대찌개를 사서 맛있게 조리해 먹었어요.
냉동식품 협찬 받고 싶은데 저는 제 돈으로 사먹어야하네요.^^
- 놀부부대찌개 냉동식품 구입가격 : 12,000원
- 구입한 곳 : 동네마트
- 중량 : 780g
- 2인분, 냉동식품
저는 비싸게 샀어요. 다른 분들은 7천원 정도에 샀다고 하던데 저희 동네는 냉동식품이 좀 비싸네요.
냉동식품 놀부부대찌개는 어떤 맛일까?
부대찌개를 좋아하는 남편이 부대찌개를 먹고 싶어했어요. 제가 요리하면 조금은 아쉬운 부대찌개가 되네요.
그래서 보편화된 맛인 냉동식품 놀부부대찌개를 사서 먹어보기로 했어요.
냉동식품의 끝은 어디인지.
놀부부대찌개 체인점과 비슷한 맛이 날지 궁금하네요.
냉동식품 놀부부대찌개 포장지 눈에 잘 띄고 선명하네요. 놀부부대찌개 브랜드를 한 번 믿고 사보는 거야.
냉동식품 놀부부대찌개 조리방법을 보니 간단하네요.
1. 내용물을 봉지째 찬물이나 상온에서 해동시켜 준비한다.
2. 해동된 육수 및 모든 내용물을 냄비에 담고 물을 530g 정도 넣고 끓인다.
3. 내용물이 끓기 시작하면 양념을 넣어 잘 저어주고 약 5~7분 정도 더 끓인다.
4. 기호에 따라 만두, 떡, 채소, 라면, 우동사리 등을 넣어도 좋습니다.
5. 라면, 우동사리를 넣을 때는 종이컵 2컵을 넣고 끓인다.
모두 다 넣고 끓이다가 양념소스 넣고 라면사리도 넣으면 되네요.
방법은 간단하네요.
냉동식품 놀부부대찌개는 부대찌개 육수, 야채, 햄, 부대찌개 양념이 들어 있어요.
단, 모두 얼려져 있고 라면사리는 없었어요.
해동이 덜 된 놀부부대찌개 육수를 넣었어요.
육수 다음 야채를 넣었어요. 부대찌개라고 해서 빨간김치일 줄 알았는데 백김치이네요.
햄을 넣었어요. 햄이 생각보다 많지 않네요.
부대찌개 맛을 더 느끼고 싶다면 햄을 더 넣으면 좋을 듯 해요.
물을 3컵 반 넣었어요. 저는 부대찌개에 라면사리를 넣을 것이니. 라면사리 빠지면 부대찌개가 아니지.
끓은 것에 양념소스를 넣었어요. 부대찌개 분위기가 나오네요. 
보글보글.
팔팔 끓는 놀부부대찌개. 끓고 있는 모습만 보아도 흐뭇하네요.
라면사리가 없어서 신라면을 뜯었네요.
1. 놀부부대찌개를 냉동식품 먹을 때는 집에 있는 재료 넣기
신라면의 라면을 제외하고는 놀부부대찌개에 있는 재료만으로 만들어 먹었어요. 그랬더니 건져서 먹을 것이 부족하네요. 과외로 넣은 라면사리만 먹을 뿐...... 만약 푸짐하게 냉동식품 부대찌개를 즐기고 싶으신 분은 집에 있는 햄, 잘 익은 김치를 넣어서 조리하는 것이 좋을 듯 해요.

2. 놀부부대찌개를 양념소스는 맛있어요.
국물맛을 보니 부대찌개 국물맛이 나네요. 냉동식품 부대찌개 국물은 나름 괜찮았어요.

3. 바쁠 때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요.
조리 방법도 쉽고 대강의 재료들이 다 있어서 힌 번은 먹을만 해요. 남편 혼자서도 만들어 먹을 수 있겠네요.

4. 돈이 있고 시간이 있다면...
외식을 하지 않고 집에 음식을 먹고 있는 요즘.
다양한 냉동식품을 많이 사서 해보게 되네요.
그런데 냉동식품 놀부부대찌개는 음식점에서 먹었을 때의 맛을 못 따라가네요.
돈이 있고 시간이 있다면 부대찌개 음식점에 가서 드시는 것이 나아요. 이 제품은 제가 하는 것과 비슷하네요. 재구매는 하지 않을 듯 해요^^

재구매하고 싶은 냉동식품추천
cj 고메함박스테이크 솔직후기 너무 맛있어요.
동원 개성왕새우만두 진짜 새우가 들었다.


공감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