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제 돈을 주고 비비고 불고기비빔밥 냉동식품을 구입해서 맛보았어요.
협찬이나 체험단 포스팅 아니예요. 협찬이나 체험단도 좋은데.^^

- 구입제품 : 비비고 불고기비빔밥
- 구입가격 : 4,300원
- 특징 : 국내산 배, 사과로 양념한 맛있는 달짝지근 불고기에 애호박, 무채, 당근, 대파를 곁들인 든든한 한 끼 비빔밥
- 맛평가 : 4.5점(5점 만점)
- 양 : 조금 작은 편(1인분이 아이 밥 한 공기이네요.)
  요즘 냉동식품이 너무 잘 나오네요.
  냉동식품은 만두만 알고 있었어요.
  그런데 간편하고 균형잡힌 한 끼 식사를 냉동식품으로 할 수 있다니 너무 신기하네요.
  냉동식품 비빔밥은 밑반찬이 없을 때 간편하게 한 끼 먹고 싶을 때 이용하면 좋네요.
  Cj비비고 불고기비빔밥은 국산 돼지고기를 양념이 잘 베이도록 얇게 저며, 고깃결은 살리고 부드럽게 씹는 맛을 살렸다고 해요.
  Cj비비고 불고기비빔밥 구성은 볶읍밥 1인분(200g) 2개, 미니 참기름 2봉지가 있어요.
  참기름 봉지까지 있다니.
  바쁜 아침이나 혼자 집밥을 먹는 사람도 간단하게 해 먹을 수 있겠어요.
  비비고 불고기비빔밥 1인분만 조리를 해 보았어요.
  큰 애호박과 돼지고기 당근이 많이 보여요.
  전자렌지로 데우거나 후라이팬 중불에서 식용유를 조금 두르고 3~4분 볶아주면 되네요.
  참기름을 함께 넣어서 쓱쓱 비볐어요.
  간단하게 완성이 된 비비고 불고기비빔밥.
  맵지 않아서 아이와 함께 먹기 좋네요. 
  Cj비비고 불고기비빔밥 1인분을 조리해서 아이 밥그릇에 담아보았어요.
  아이 밥그릇으로 1공기 나오네요. 어른이 1인분만 먹기에는 조금 작네요. 양을 좀 더 늘려주았으면 좋겠어요.
  맛은 너무 좋아요.
  배, 사과를 넣은 비법 양념에 24시간 이상 저온 숙성하여 불고기의 풍미를 살려서인지 너무 맛있어요.
  이 부분은 비비고의 저력을 보여주네요.
  아이들도 잘 먹어서 바쁠 때 한 번씩 이용하면 좋겠네요.
  냉동식품의 끝은 어디일까요?
  편리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으며 맛도 좋은 비비고 불고기비빔밥이었어요.
  다만 먹성이 좋은 저에게는 양이 조금 아쉽네요.


공감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