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미국을 다녀온 지인이 선물로 주었어요.
- 제품명 : 네오스포린
- 네오스포린 가격 : 10.99달러
- 네오스포린 특징 :
  1. 미국 외과의사 추천 1위 제품
  2. 미국의 후시딘
  3. 상처나고 쓸린 곳, 데인 것(화상)에 사용
  4. 24시간 지속 효과
  5. 적은 양을 사용해도 효과가 좋은 제품
  6. 저자극성에 알러지 유발 성분이 빠짐
- 네오스포린 구입방법 : 우리나라에서 판매되지 않는 제품이라 지구나 아이허브로 구입하기, 미국 해외여행가는 지인에게 부탁하기
- 네오스포린 사용평가 : 5점 만점에 5점
아아들 방학이라며 휴가를 미국으로 다녀온 지인. 얼마 전 그 지인을 만나고 왔어요.
친하기에 내심 선물을 기대했어요.
역시 마음이 좋은 지인은 선물을 주었어요. 미국에 여행을 가면 꼭 사야 한다며 준 것이 바로 '네오스포린' 상처연고였어요.
뭐 이런 것을 사주지?
가격도 10.99달러로 비싼데......
하지만 공짜이기에 기분좋게 감사한 마음으로 받았어요.
네오스포린(Neosporin Maximum Strength+Pain Relief).
통증을 감소시켜주는 기능이 있다고 해요. 치유하는 효과도 뛰어나다고 해요.
밴드와 함께 사용하길 권하네요. 튜브형태로 연고는 투명한 색이네요. 튜브 디자인도 예쁘네요.
설파제와 항생제가 들어있지 않다고 해요.
네오스포린 사용하지 않기를 바랬는데...... 친정엄마가 주신 토종닭을 손질하다가 손가락이 긇혔어요.
뭐, 이런 것으로 연고를 발라.
시간이 지나니 따끔거리네요. 후시딘을 바르려고 하자 남편이 네오스포린을 한 번 사용해보라고 하네요.
그럴까 하며 발랐는데 조금 있으니 따끔거리는 것이 없어지네요.
뒷날 상처가 난 곳을 보니 살이 아물어있네요. 미국후시딘이 우리와 다르겠어 했는데 효과가 너무 좋네요.
내년에도 미국으로 해외여행을 간다는 지인에게 다시 부탁을 해야겠어요. 네오스포린 사와달라고요.
아껴서 사용해야겠네요.
네오스포린 말고 5개를 더 선물로 받았어요.

Flexible cutting mat
도마예요. 바로 자르고 살짝 구부러서 냄비에 부으면 편할 듯 해요.

Vitamin D-3
나이가 들어갈수록 건강에 관심이 많은 지인은 영양제도 선물해주네요.
기미, 주근깨에 효과가 있다고 준 크림.
가을이 되면 꾸준하게 발라야겠네요.
미국해외여행을 다녀온 지인에게 너무 선물을 많이 받아서 제가 해외여행을 갈 때는 얼마큼 선물을 해 주어야할지 살짝 부담이 되네요.
선물 받은 것을 잘 기억해 두었다가 저도 그 분께 선물을 해야겠어요.

공감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