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랜만에 마스크팩 체험단이 되어서 포스팅을 적어요.

- 제품명 : 스킨에세이
- 스킨에세이 장점
  1. 세계최초 신소재 알긴산 마스크시트
  2. 정제수 대신 알로에베라잎즙 사용
  3. 겔레이션 효과
  4. 피부진정팩
  5. 미백, 주름개선 마스크팩
- 스킨에세이 단점 : 3단계로 나누어져 있어서 조금 귀찮은 점이 있고 마스크팩 1장의 가격이 7천원으로 좀 센 편임
- 스킨에세이 가격 : 49,000원
- 스킨에세이 구성 : 7장의 마스크팩
  오랜만에 마스크팩 체험단이 떴어요.
  일주일에 한 번씩은 마스크팩을 해주면서 피부 관리를 해주었는데 요즘은 바쁘다고 하지 않았네요.
  아이 때문에 피부과에 갔는데 시술을 하시는 분이 많네요. 시술을 하시는 분도 많은데 작은 노력이라도 하자며 마스크팩 체험단을 신청했어요.

  어머!
  마그크팩 체험단에 선정이 되어서 마스크팩 택배가 도착을 했어요.
  33분의 힐링, 7일간의 약속이란 문구가 눈에 들어오네요.
 두둥.
  택배 박스를 열었어요. 뽁뽁이로 포장이 되어서 왔어요.
  아름다움은 채우는 것 아니라 비우는 것이라는 문구도 보이네요.
  여름 동안 햇빛으로 피곤했던 피부를 진정시킬 필요가 있네요. 
  스킨에세이 마스크팩에 대한 설명도 한 번 읽어보았어요.
  마스크팩 디자인이 예쁘네요. 신윤복의 미인도 그림이 그려져 있네요.
  7일 동안 마스크팩을 하기에 7개가 들어있어요.
  피부진정팩 스킨에세이는 3단계로 나누어져 있네요.
  1단계는 퓨리파잉 스킨워시로 ph조절, 각질과 모공 관리에 도움을 준다고 해요.
  2단계는 알지네이트 테라피 겔레이션 시트 마스크로 마스크팩을 해요.
  3단계는 퍼펙팅 스킨쉴드로 미백, 주름개선 2중 기능성화장품이라고 해요.
  세계 유일의 알지네이트 겔레이션 시트가 에센스와 만나 gel화가 진행되었다고 해요. 그래서 자기 중량의 200배 이상의 수분을 함유하였다고 해요.
  겔레이션 효과로 피부 결 대로 시트가 부착되 피부 모공 속 깊이 노폐물을 흡찯, 제거하고, 33분 동안 시트 안에 에센스 성분이 마르지 않고 보존되어 노폐물이 제거된 피부 속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 준다고 해요.
  대부분의 마스크팩은 정제수를 사용하는데 스킨에세이는 정제수 대신 알로에베라 잎즙을 89.67% 사용했다고 해요.
 스킨에세이 마스크팩은 알긴산 섬유로 제작했다고 해요.
 천연 바다에 다시마점액에서 추출한 알긴산으로 알긴산 섬유로 제작을 했다로 해요.
 알긴산 섬유는 의료용 밴드로 흉터 없이 상처를 치료하는 소재라고 해요.

 여름 햇빛에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자며 팩을 했어요. 세안을 하고 스킨에세이 마스크팩을 했어요. 33분의 시간타임을 해놓고 마스크팩 1장으로 여유를 가졌어요.

 사용하기 전과 1, 2단계 피부의 색깔을 비교해 보았어요. 뭐 마스크시트 1장으로 변화가 있을까 했는데 피부의 색이 밝아졌어요. 조금은 칙칙했는데 밝아졌네요.
  피부가 부드러워졌어요. 윤기도 흐르고요. 뒷날 화장도 잘 받네요. 3단계이다 보니 3단계를 모두 지켜야하는 느낌을 받고 마스크팩 1장의 가격이 7천원이여서 좀 쎈 편이네요. 그 점을 빼고는 모두 좋었어요. 마스크팩 재질도 달라서 신기했어요.


공감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