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 신생아로션으로 코코몽 키즈앤맘로션 체험단이 되어서 기뻤는데 베이비워시 코코몽 키즈앤맘 버블워시 바디워시 체험단도 되었어요.
코코몽으로 우리 깨끗하고 건강하게 피부를 유지하며 보내자.
- 제품명 : 코코몽 키즈앤맘 베이비워시
- 제품 가격 : 13,000원
- 제품 특징
 1. 코코몽 바디워시는 연약한 아이 피부를 깨끗하고 촉촉하게 지켜준다고 해요.
 2. 촉촉하게 클렌징 해주는 올오버 버블클렌저
 3. 얼굴, 바디 뿐만 아니라 헤어까지 한 번에 세정이 가능
- 구매처 : https://goo.gl/vQ92C7
- 용량 : 300ml
코코몽 버블워시가 온다며 재미있게 샤워를 하며 놀자고 이야기를 했어요.
드디어 도착한 코코몽키즈앤맘 버블워시.
토니모리에서 만들어서 더 믿음이 가네요. 버블워시 사용 후에 코코몽 베이비로션도 바르자.
캐릭터 제품은 캐릭터 때문에 가격도 비싸고 질이 좋지 않던데......
이번에 코코몽 키즈앤맘 버블워시와 베이비로션을 사용해보고 그런 생각이 편견이라는 것을 느끼게 되었어요.
겨울이 다가올수록 아이들의 피부 보습에 관심을 가져야 하네요. 더구나 피부과에 자주 가는 6살 아들의 경우 더 신경을 써야 하네요.
코코몽 키즈앤맘 버블워시는 '소시지나물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다고 해요.
아프리카 남부 잠베이지강의 통가 지방의 여성들이 피부 미용 및 피부 질환 치료제로 사용하던 소시지 열매에서 추출한 원료인 소시지나무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다고 해요.
사용이 편한 펌프 타입이라 8살 딸아이 혼자 사용할 수 있네요.
저도 6살 아이 샤워할 때 편하게 펌프질한 후 씻길 수 있어서 편했어요.
펌프를 누르면 쉽게 버블워시가 나오네요.
풍성하고 조밀한 느낌의 오토 버블이네요.
코코몽 키즈앤맘 버블워시 거품이 부드러워요.
샤워볼에서 부드러운 거품이 나와서 아이들이 좋아하네요.
뽀글뽀글 거품을 만들며 놀이를 하는 것 같아요.
아직 더워서 샤워할 일이 많은데 버블클렌저로 즐겁고 상쾌하게 샤워를 하고 있답니다.

공감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