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 내 돈 주고 구입해서 사랑하는남편에게 선물을 해 준 화장품이예요.

- 구입 제품 : 정우 화장품 우르오스 올인원 모이스처라이져 스킨로션 200ml

- 구입한 곳 : 지마켓

- 주문 날짜 : 2015. 8. 29 토요일

- 도착 날짜 : 2015. 9.1 화요일

- 가격 : 23,970원(21,470원+배송료2,500원), 남편을 위해 제 돈 주고 샀네요. 이제야 우루오스 포스티을 적네요. 이놈의 게으름증.



  남편이 화장품을 다 사용했다며 화장품을 하나 사 달라고 했어요. 여태까지 보닌을 사용하고 있었는데...... 이번에는 과감하게 바꾸어보기로 했어요. 

  "오빠, 차태현 광고 나왔던 화장품 사줄까?"

  "어떤 건데?"

  "오빠 피부라고 했던 것 있잖아."

  "어, 그래." 

  차태현의 광고에서 기억이 나서 차태현 화장품으로 보니 이제 정우 화장품으로 우르오스는 되어 있네요. 광고 모델이 차태현씨에서 정우씨로 바뀌었구나.

  암튼 저는 남편이 오빠 피부가 되는 것을 꿈꾸며 화장품을 바꾸어주기로 했어요. 

 정우화장품으로 유명한 우르오스 올인원 모이스처라이져 택배가 도착을 했어요. 택배 상자가 연두색이네요. 우와 우르오스와 연관이 되는 택배상자이네요. 남자화장품에도 이렇게 신선하게 택배상자에 담겨서 오네요.

 우르오스스킨로션의 모습이예요. 용량은 200ml이네요. 우르오스가 우리나라 제품인 줄 알았는데...... 일본에서 만들어진 것이네요. 처음 알았네요.

 오츠카제약(주)에서 만들고 한국오츠카제약(주)에서 제조판매업자이네요. 제조일자는 2015년 5월 21일이고 사용기간은 3년으로 2018년 5월 20일로 길어서 좋네요.

 우르오스 스킨로션은 피부 컨디셔닝 AMP의 파워보습으로 피부를 매끈하게 관리하고, 9가지 허브 추출물이 면도와 외부자극으로 손상된 남성 피부를 진정시켜 준다고 해요.

  무파라벤, 무인공향료, 무인공색소로 작극이 적고 건강한 피부 턴오버 회복에 도움을 주어 매끈하고 부드러운 피부를 유지해 준다고 해요.

 우르오스의 모습이예요. 남편은 보닌을 사용하다가 우르오스를 사용하는데 보닌이 더 편하다고 하네요. 뚜껑 부분이 불편하다고 하네요. 그 말에 남편이 아저씨로 보이네요. 항상 우리 남편을 '오빠'라고 부르고 있거든요. 

  아래는 남자화장품 추천으로 보닌 더스타일블루 2종에 대해서 제가 포스팅을 적은 것이예요.



  저는 내추럴한 허브향이 나서 좋네요. 남편은 끈적한 느낌이 있다고 해요. 다음에는 어떤 화장품을 살지 고민을 할 듯 하네요. 

  남편이 우르오스를 사용했다고 오빠 피부가 되지 않았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