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헉! 헉! 헉!

38개의 포스팅 끝에 구글애드센스 2차 승인이 났어요. 40개의 포스팅은 해야 하는 것은 아닐까 고민이 되었는데...... 아니 이렇게 기쁠 수가! 드디어 1차 승인이 났어요. 1차 승인 거절 메일을 10번 이상 받았어요. 그런데 오늘은 달랐어요. 구글애드센스에 들어가니 아래와 같은 화면이 떴어요.

그래서 당장 광고를 달기로 했어요. 그래야 2차 승인을 얻을 수 있으니깐요.^^ 블로그머니에서 읽었던 방법을 따라하기 시작했어요. 광고 코드 삽입클릭했어요.

광고들어가서 새광고단위를 클릭하세요.

다음 빨간색으로 박스해 놓은 세 부분을 넣으면 되요. 저 같은 경우에는 상단과 하단에720*30의 텍스트 배너가 들어갔으면 해서 이 부분을 클릭했어요. 그 후 맨 밑의 저장 및 코드 생성 눌러 주세요.

광고가 성공적으로 작성됨으로 나타나고 광고 코드가 나타나요. 이 때 광고 코드를 모두 복사해 주세요.

자신의 티스토리의 HTML/CSS편집으로 들어가세요. Ctrl F로 article_rep_desc를 찾으세요. 상단에 광고를 넣고 싶으면 article_rep_desc 위에 붙이기를 하면 면 되고요. 하단에 넣고 싶으면 article_rep_desc 밑에 넣으면 되요. 저 같은 경우 상단과 하단에 다 넣었어요.

 

이렇게 넣고 나니 글에 빈 부분이 생겼어요.^^ 이제 2차 승인이 날 시간만 기다리면 되네요. 다른 분들의 말로는 2일 정도 걸린다고 하더라고요. 광고가 나오면 2차 승인이 난 것이라고 했어요. 2차 승인도 잘 되었으면 좋겠어요. 아직 수익형 블로그가 된 것도 아닌데 1차 승인이 난 것으로도 기분이 좋네요. 저 말고 다른 분들도 빨리 2차 승인이 났으면 좋겠어요.

천천히 서둘지말고 나아가도록 해요. 이 글을 읽는 분께 행복바이러스가 가길 바라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