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등이 간지러워."

  "한 번 밀어줄까?"

  "응."

  "쓱쓱싹싹. 많이 간지러워겠다. 국수다."

  등을 혼자서 밀지 못한다는 것은 어쩌면 부끄러울 수 있는 일이 아닐까 싶어요. 

  결혼 전에는 엄마와 함께 목욕탕을 가거나 집에서 밀어달라고 부탁을 해서 서로 밀어주면 되었어요. 그런데 결혼을 하고 나니 등을 밀어줄 사람이 남편 밖에 없네요. 남편은 스스로 잘 등을 미는데 저는 이놈의 뻣뻣함. 유연성 부족일까? 등을 미는 것이 쉽지 않네요.

  그래서 제가 등을 긁고 있으면 남편이 물어보네요. "등 밀어줄까?"

  그냥 쏘쿨하게 등 밀어달라고 하고 싶지만 등에서 나오는 때를 남편에게 보여주는 것이 아직은 좀 그렇네요. 매번 등을 밀어준 뒤에 얼마 나오지 않은 때를 보고 '국수'라고 장난끼 넘치게 놀리는 남편. 아, 정말 등에 손이 잘 넘기지 못하는 서러움을 팍팍 느끼고 있답니다. 등밀이 때타월로도 시도를 해 보았는데 시원하게 되지 않더라고요.

  그런 와중에 올리뷰에서 목욕용품 샤워타월로 보경산업 특허제품이 효자등밀이를 체험하는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네요. 등을 혼자서 밀지 못하는 서러움이 있기에 바로 체험단 신청을 했어요. 

  앗싸! 

  저의 마음을 알아서인지 목욕용품 샤워타월 효자등밀이 체험단에 선정이 되었어요. 남편에게 많이 자랑을 했네요. 벌써 어떤 제품일까 궁금하네요.

  택배가 저녁에 도착을 한다는 문자가 왔어요. 띵동띵동. 효자등밀이가 도착을 했네요.

  안전하게 포장되어 도착을 했어요. 체험단이 되고 바로 물품이 왔네요. 보경산업은 경남 통영에 있나 봐요.

  상자를 뜯어보았어요. 특허를 받은 효자등밀이가 있네요.

  효자등밀이는 9,900원의 가격이네요. 부모님 선물, 답례품, 사은품, 판촉물, 창립기념일, 행사용품으로 애용해도 좋을 듯 해요.

  특허를 받은 바디청소기인 효자등밀이에 대한 설명이 들어 있어요.

  특허품 효자 등밀이는 혼자서도 손쉽고 시원하게 등과 온몸의 각질제거가 가능하다고 해요. 혼자 목욕을 할 때, 타인의 도움 없이 등의 때를 미는데 어려움이 많지 않나요? 온몸의 때를 한꺼번에 밀기에는 적지 않은 힘이 들어가지요. 효자 등밀이는 이러한 어려운음 해결하고자 최초로 고안된 특허제품이라고 해요. 



혼자서 등뿐만 아니라 온 몸을 편하게 씻을 수 있도록 만들어져 있으면 돌기가 있어 마사지 효과와 각질제거에 뛰어난 효과를 보인다고 합니다. 남녀노소 모두 간편하게 이용 가능하며, 크기가 작아 휴대하기 편하고 반영구적인 제품으로 가격 대비 효과가 뛰어나다고 해요.

  보경산업 특허제품 효자등밀이의 구성을 살펴보면 등밀이 1개, 때밀이 장갑 1개, 이태리 타월 1개로 구성이 되어 있어요. 등밀이만 생각하고 있었는데 때밀이 타월이 두 개나 오니 너무 좋았어요. 

  효자등밀이를 살펴보니 입체적인 돌기가 있네요. 돌기가 있어 마사지 효과와 각질제거에 뛰어난 효과가 있다고 해요. 크기도 작아서 휴대하기 편하네요.

  또한 가운데 부분이 벌어질 수 있게 구성이 되어있네요. 그래서 모든 타월에 활용이 가능하네요.

 보경산업 특허품 효자등밀이의 특징은 다음과 같네요.

1. 부모님의 등을 당신 대신 밀어드리는 제품!(혼자 등을 못 미는 분께 좋아요.)

2. 등 부분을 힘들이지 않고 때를 시원하게!

3. 온몸의 각질을 때장갑을 이용하여 손쉽게 제거!

4.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피부관리 효과까지!

5. 선물용, 행사용, 판촉물, 사은품으로 강력 추천!


 효자등밀이 주문방법 

1. 효자등밀이 공식블로그http://blog.naver.com/bokyungclean/220416874809

                               (주문시 포스팅 하단에 주문신청서를 활용하세요.)

2. G마켓 판매처http://item2.gmarket.co.kr/item/detailview/item.aspx?goodscode=690258978


 효자등밀이 사용 시 주의사항 

- 등밀이 사용시, "마른"이태리타올을 사용해야 효자등밀이와 결합이 쉽습니다.

  효자등밀이 사용방법은 첫째, 이태리 타월을 펼친 후, 중앙에 효자등밀이를 개방한 채 놓습니다. 둘째, 놓고 있는 효자등밀이에 이태리 타월을 안쪽으로 접고 등밀이를 닫은 후, 양 끝을 잡고 등을 밀 수 있습니다.

  이 방법대로 한 번 만들어 보았어요. 너무 쉽네요. 그냥 이태리 타월을 사용하여 등을 밀 때보다 더 힘이 있네요.

  때밀이 장갑을 사용할 경우 첫째, 때밀이 장갑에 효자등밀이를 넣은 후 때밀이 장갑을 효자등밀이 안쪽으로 밀어 넣어 닿은 후, 팔, 다리, 온몸을 밀면 된다고 해요.

  때밀이 장갑을 사용하는 경우도 만들어보았어요. 손쉽게 만들 수 있네요. 여자손에 잡는 것도 편하네요.

 효자등밀이는 특허청장으로부터 특허를 받은 제품이라고 해요.

 때밀이 타월만 하면 힘이 없어서 등을 깨끗하게 민듯 한 느낌이 나지 않는데 효자등밀이를 넣어서 밀어보니 힘을 많이 들이지 않아도 되네요. 사용할 때는 옷을 입지 않았는데 개인 신상상 옷을 입고 체험한 장면을 찰칵 찍었어요. 

  때밀이 장갑으로 밀어보았어요. 때를 너무 세게 밀면 피부에 좋지 않으니 살살 밀었어요. 때를 밀고 나면 힘이 많이 들어서 기운이 없는데 효자등밀이를 사용하니 편하게 밀리네요. 

  저질체력에 유연함이 떨어지는 저에게는 너무 좋은 제품이네요. 저는 각질이 많은 편이 아니어서 때는 많이 나오지 않았어요. 하지만 시원하게 밀었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밀면서도 힘도 들지 않네요.

 최근 MBC 경남아 사랑해 7월 2일 아이디어 특허상품으로 방송에 소개되기도 되고 경남일보에서도 보도된 제품이라고 해요. 할머니께서 효자등밀이를 시범 보이시는 장면이 너무 재미있네요.

  욕실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걸어놓았어요. 아이보리 등밀이 타월은 버려야겠네요.

이제는 남편 없이도 제가 원할 때 편하게 등을 밀 수 있겠어요. 매번 남편을 찾았는데 혼자서 편하게 하겠네요. 특허를 왜 받았는지 알 수 있게 한 목욕용품 샤워타월 보경산업 효자등밀이였어요. 일주일에 한 번씩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좋을 듯 해요.

  그래, 이젠 혼자서 미는 거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