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1월 씨제이오쇼핑에서 2세대 휴롬원액기를 샀어요. 남편은 휴롬원액기에 만족을 하고 있어요. 저는 쥬스를 많이 먹지 않는 편이라 그렇게 좋은지 모르겠는데......이틀에 한 번은 생과일 쥬스를 만드는 남편을 보면 너무 신기해요.

이런 남편과 달리 저는 가이타이거 광파오븐이 너무 좋네요. 만약 광파오븐이 이렇게 좋은 줄 진작 알았다면 바로 구입을 했을 거예요. 이제는 광파오븐 없이는 못 살 것 같아요. 가이타이거가 고장이 난다면 아마 광파오븐을 하나 살 것 같아요. 우리 딸과 제가 광팬이 되었어요. 오늘은 하나로마트에 고구마가 싸길래 사왔어요. 6개에 2천6백원.

1. 고구마를 깨끗하게 씻어주세요. 너무 고구마가 예쁘게 생겼지요? 길쭉한 고구마가 군고구마를 하기에 좋은 것 같아요.

2. 체에서 씻은 고구마의 물기를 빼주세요.

3. 가이타이거 광파오븐에 넣어주세요.

4. 220도로 50분간 돌려주세요.


5. 맛있는 군고구마가 완성이 되었어요.

뜨근뜨근한 군고구마의 매력에 빠졌어요. 저는 고구마 냄비도 사서 해 보았는데 광파오븐이 만드는 군고구마가 최고이네요. 타지도 않아서 먹을 것도 많고, 껍질을 벗길 때도 손도 깨끗하게 벗길 수 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