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 남편의 월급으로 산 가족보드게임 쉿! 개조심 불독 장난감이랍니다.


  "딸, 선물로 무엇을 받고 싶어?"

  "아빠! 난 개조심."

  "개조심? 그런 장난감도 있나?"

6살 딸아이가 산타할아버지 아 아니 산타아빠에게 쉿 개조심 가족보드게임 불독 어린이 장난감을 사달라고 하네요. 

쉿 개조심 장난감은 무엇이지?

인터넷에서 쉿! 개조심 장난감을 찾아보았네요. 그 후 망설임 없이 산타엄마가 주문을 했네요.

  - 제품명 : 쉿 개조심 tv홈쇼핑 광고상품 가족보드게임 불독 어린이 장난감

  - 구입한 사이트 : 11번가

  - 구입 가격 : 25,720원+ 배송료 2,500원

  - 실제 구입금액 : 19,762원(채움카드 포인트 결제)

  - 사용연령 : 5세 이상

  - 수입 판매원 : 중국, (주)아이조아



[제품사용시 유의사항]

  - 5세 미만의 어린이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 작은 부품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 입에 넣으면 프탈레이트계 가소제가 용출될 수 있으니 입에 넣지 마세요.

  주문한지 2일만에 도착을 했어요. 크리스마스가 되기 전에 매우 안전하게 도착을 했네요.

  쉿 개조심 어린이 장난감을 열어보니 불독, 불독 밥그릇, 카드, 개뼈다귀, 뼈다귀를 집는 집게가 들어있어요. 불독이 귀엽네요. 

  아쉬운 점은 더블A건전지 2개는 따로 사야 하네요. 산타아빠에게 선물을 받아서 바로 사용을 하려고 하는데... AA건전지가 없어서 슈퍼마켓까지 뛰어갔다 왔네요. 중국산 AA건전지도 많던데 넣어주었으면 하는 마음이 생기네요.


  쉿 개조심 보드게임을 조립해 보았어요. 불독의 다리 부분을 개 밥그릇에 끼우면 간단하게 조립 끝!

  조립 후에 불독의 고개를 돌려내면 되네요.


개 밥그릇 밑의 off를 on으로 하면 불독이 자는 소리를 낸답니다. 그 때부터 게임이 시작되는 것이예요.



쉿 개조심 보드게임 방법


  카드를 뒤집어서 카드에 나온 뼈다귀의 색깔과 숫자에 맞게 뼈다귀를 가져오는 게임이예요. 

  뼈다귀를 가져오면서 잠을 자는 불독을 깨우면 안 된답니다. 잠자는 불독이 깨면 깜짝 놀란답니다.


쉿 개조심 보드게임 방법


  - 저희가 보드게임을 한 아이의 나이는 6살입니다. 여섯살 아이가 좋아하는 보드게임 장난감입니다. 조금 더 자란 초등학교 고학년이라면 한 두 번 하고 지겨워할 수 있답니다.

  - 6~8세 아이라면 아주 재미있어할 보드게임입니다.

  - 4~5세 아이라면 불독의 짓는 모습에 신기해합니다.


  저희 가족은 6살 딸아이와 열심히 쉿 개조심 보드게임을 했답니다. 4살 아들은 카드 뼈다귀 그림에 뼈다귀를 놓고 있었습니다. 

  산타아빠, 산타엄마의 선물로 온 가족이 신나게 쉿개조심 가족보드게임을 하며 놀 수 있었답니다.

  아이가 커 갈수록 더 많은 것을 함께 할 수 있어서 참 좋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