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번 2월 10일 처음으로 구글애드센스를 달았어요. 18일 동안 얼마나 수익이 났을까요? 아직도 미비한 초보블로그이지만 몇 번의 클릭으로 작은 수입이 나네요. 3달러가 넘었어요. 여태까지 페이지뷰가 3천 번 정도이다 보니 클릭도 많지 않네요. 언젠가는 방문자가 터지겠지요. 터지면 클릭도 늘겠지요. 사실 방문자가 200명대로 올랐는데 제가 포스팅을 수정하는 바람에 뒤로 밀렸어요. 포스팅을 수정하면 검색에서 뒤로 밀릴 수 있다는 것을 알지 못했어요.

처음에는 구글애드센스를 단 것이 너무 신기했고, 그 다음에는 광고 클릭으로 수익이 난다는 것이 정말 재미있어요. 10달러가 넘으면 구글애드센스 핀이 발송된다고 하던데 3월 열심히 포스팅을 해서 10달러가 되도록 해야겠어요.

3월에는 더 나은 수익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포스팅을 해야겠어요. 3월에는 블로그머니 수익이 있어요. 블로그머니  포인트가 3만원이 넘었는데 4만원이 될 때 찾을 것이라는 생각에 놓아두고 있었어요. 3월 초가 되면 4만원이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애드센스의 경우 100달러가 되지 않아서 실제적으로는 수익이 난 것이 아니지만 그래도 수익이 표시가 되니 너무 좋네요. 사이드바에 리더스타임도 달았는데 아직 클릭이 없네요. 하지만 차차 나아지겠지요.

오늘도 파워블로거를 꿈꾸며 열심히 달려봅니다.

                                      아잉2        고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