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한동안 원피스를 보지 못하고 아마 드레스노자 편은 상당히 오래 갈 줄 알고(마치 붉은매 처럼) 손을 놓고 있었는데 후배한테 들으니 상당히 오래전에 플라밍고전이 끝이 나고 드레스노자에 평화가 왔다고 하더군요. 제 개인적으로 드래곤볼의 프리더처럼 악역이지만 좋아하는 캐릭터가 바로 이 도플라밍고 조커입니다.

약간 맛인 간듯한 하지만 측근들에게는 정말 신망을 얻고 강한 리더. 원피스의 루피와 상당히 비슷하면서도 주인공 버프땜에 밀려나는 것이 아닌가 싶을 정도로 개인적인 애착이 가는 캐릭입니다.

그래서 원피스 해적무쌍3 한글판이 나왔기에 시나리오 첫판부터 아예 도플라밍고로 깨볼 생각입니다.

 참고로 프리모드이기에 다른 컷툰은 나오지 않으므로 참고요~~

정말 일러스트 하나에도 맛이 느껴지네요. 똘아이 맛이

이 친구가 먹은 열매가 실실열매라길래. 아~ 그래서 실실 쪼개는 구나 생각했는데 진짜 실이네요

프로필을 보니 3m 응? 키가 3미터입니다. 몹들의 크기와 조커의 크기를 비교해 보세요. 상당히 큰 덩치를 자랑합니다.

실실 열매답게 다른 사람들을 조절하여 버리는 어마어마한 기술!!

웃기지만 상대방을 자기 마음대로 움직이게 해서 다른 동료들과 부딪히게 해 데미지를 얻게 합니다.

문병이 등장하지만 정말 가볍게 처리하며 이미 스샷을 보면 오른손이 검게 변화되어 있습니다. 패기!

그리고 자기의 분신과 함께 부악하고 치면

데미지도 상당하게 들어가며 역시 조커구나합니다.

칠무해 답게 거침없이 관문을 통과하며 갑니다.

통상버튼*1 차지버튼 *3을 누르면 저렇게 공중으로 띄어 공격을 하는데 일반 무쌍과 달리 1타 공격후 차지 공격도 원피스에서는 굉장히 좋은 공격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조커의 2칸 무쌍 자신의 분신을 없애고 그를 실로 변화게 하여

새장을 만들어 그 안에 갇힌 사람들을

모여라!!!!!

실로 절단하는 마술쇼를 선보입니다! 원작을 보고 이 무쌍을 보니 커흑 정말 엄청난 필살기네요.

조금 약하지만 한 칸 필살기는

실로 묶은 다음

폭발로 이끌어냅니다.

조금 신기한 장면은 이렇게 바다가 있는 곳에서 공격을 하면 적들이 물에 풍덩빠지는 연출도 가미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재미있어 조금 놀았네요.

1권의 보스 모건! 이때만 해도 대령이라 해서 엄청난 캐릭이라 생각했는데.....

조로의 과거신! 역시 한글화는 사랑입니다.

총알따위야 고무피부에게는 한낱 바람일뿐. 살이 약간 늘어날 뿐입니다.

계왕권. 응?

나는 손오....아니 루피다

너는 누구냐고요?

해적왕이 될 손오.. 아니 루피야.

자. 칼3자루에 39900원. 싸지?

하지만 루피와 조로 대신 칠무해인 조커가 설치며 맵붕괴를 가져옵니다.

몹들을 좁은 곳에 약간 모이게 해서

무쌍2 시전!

ㅋㅋ 동시에 200명을 몰살합니다.

오~ 대령

자네도 묶이세. 실로. 그리고 안녕!!!

아~ 다음 시나리오에서도 설치는 조커가 보고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