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제 월급으로 딸아이가 가지고 싶어하는 미미월드 웨딩미미 드레스옷장을 사 주었어요. 7살이 되니 인형을 가지고 노는 것을 좋아하게 된 딸아이랍니다.

 - 구입한 제품 : 미미월드 웨딩미미 드레스옷장

  - 구입한 곳 : 인터넷. 장난감은 확실히 인터넷이 싸다. 마트에서 보았으나 사진으로 찍어서 집에서 인터넷으로 구입했다.

  - 미미 드레스옷장 구입가격 : 25,790원(배송비 포함, 농협카드 포인트 할인)

  - 연령 : 3세 이상

  - 크기 : 580*125*390mm

  - 중량 : 약 1540g (크기가 있어서 선물하기 좋다.)

  - 미미 드레스 옷장 제조국 : 한국

  - 미미옷장의 인형 구성품 : 인형옷장, 미미 인형, 드레스, 면사포, 인형드레스 2개, 옷걸이 2개, 인형 목걸이 2개, 귀걸이 1쌍, 팔찌 2개, 보관함 1개, 가방 2개, 인형 구두 1개

  딸아이 칭찬선물로 무엇을 사줄까 하다가 예쁜 미미인형을 사 주기로 했다. 딸은 알까? 엄마가 초등학교 때 예쁜 인형을 엄청 좋아했다는 사실을. 동생이 없는 엄마였기에 여자 인형들을 동생처럼 생각하고 가지고 놀았다는 추억을. 

  내 유년시절 추억을 생각하며 딸아이에게 미미 인형을 사 주었다. 연신 예쁘다며 좋아하는 딸이다.

  확실히 내가 어릴 때 가지고 놀던 것보다 구성이 좋다.   

 옷장 속 드레스로 미미를 예쁘게 코디시키면서 놀 수 있는 웨딩미미 드레서 옷장. 

 고급스러운 칵테일 드레스를 입으면 미미는 럭셔리걸이 되고, 발랄함을 강조한 드레스를 입으면 미미인형은 러브리걸이 되는 미미 세트이다.

 처음으로 구입한 미미 인형.

  참 예쁘다. 가격 또한 저렴해서 참 착하다.

  미미 인형의 구성을 보고 참 많이 들어있어서 좋았다. 팔찌, 목걸이, 귀걸이, 옷까지 2벌이다 더 있다. 

 귀걸이도 바뀌어 주고 옷도 코디해주면서 놀면 정말 재미있을 미미 드레스 옷장이다. 섬세하게 잘 구성이 되었다. 

  내 어릴 때 이런 인형 세트였으면 더욱 좋았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생긴다.

 미미의 가방. 여자 아이들이 좋아하게 핑크색이다.

 옷을 걸 수 있는 옷장.

  인형 옷을 낱개로 사서 옷장에 보관하여도 좋을 듯 하다. 우선 옷장과 보관함이 있어서 악세사리는 잃어버리지 않을 듯 하다.

 분홍색이 너무 예쁜 미미의 옷장이예요. 미미도 예쁘지만 웨딩미미 드레스옷장도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더구나 딸이 좋아하는 분홍색.

 미미인형이예요. 너무 예쁘네요. 제 어릴 때가 생각이 나네요.

 미미 드레스옷장과 함께 미미를 찍었어요. 이것만으로도 가지고 놀 것이 많네요. 옷도 바꾸어주고 귀걸이, 팔찌, 구두도 바꾸어주며 놀 수 있네요.

 옷장에 모든 악세사리를 넣어놓으면 되어서 부속품을 잃어버릴 일이 없네요. 

 웨딩미미 드레스옷장에서 좋았던 것은 인형옷이 2벌이나 더 있었던 것이었어요. 옷이 2벌이나 더 있어서 딸아이가 옷을 바꾸어 입히면서 새로운 기분을 느낄 수 있겠지요.


  다만 웨딩미미의 아쉬운 점은 머리카락이 잘 엉킨다는 것이예요. 빗으로 빗겨주려고 하나 엉킨 머리는 풀릴 길이 없네요. 그 점만 빼면 너무 마음에 드는 미미월드 웨딩미미 드레스옷장이었어요.


  자신이 자는 자리 옆에 미미의 집을 꾸며놓고 있는 딸아이. 더 웃긴 건 딸아이도 좋아하는데 5살 로봇장난감을 좋아하는 아들도 미미인형이 예쁜가 봐요. 

  한 번 만져봐도 되냐며 누나에게 물어보는 아들의 모습도 참 귀여웠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