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 제품명 : bsg코스메틱 다이아피아 콜라겐 고트밀크 앰플 마스크시트

- 제품구분 : 시트마스크

- 제품설명 : 미백기능성마스크

- 용량 : 33ml*10개입

- 홈페이지 : http://www.bsg7.com/

- 피부타입 : 모든타입용

- 기능 : 피부미백에 도움을 준다.

- 가격 : 18,000원

- 이벤트 : 35,000원 상당의 마스크시트 세트가 신제품 출시 이벤트로 18,000원에 판매되고 있다고 합니다.

- 특징 : 10분의 마술. 피부 속부터 채워지는 산양유 수분 광채

  이번 주는 정말 바빴답니다. 추석 명절 스트레스도 날릴 시간이 없이 일을 한다고 밤늦게 잠을 잤답니다. 드디어 금요일 프로젝트를 끝냈답니다. 

  금요일 저녁 실컷 놀면서 일로 거칠어진 피부에 선물을 해 주었답니다. 촉촉한 피부를 간직할 수 있도록 주말마다 마스크팩을 하고 있답니다.

  이번에 사용한 것은  bsg코스메틱 다이아피아 콜라겐 고트밀크 앰플 마스크시트입니다. 

  에센스마스크팩  bsg코스메틱 다이아피아 콜라겐 고트밀크 앰플 마스크시트가 들어있는 상자가 도착을 했어요. 

 상자를 여니 뽁뽁이로 안전하게 싸여있는 마스크팩 상자가 있습니다.

 콜라겐 고트 밀크 앰플 마스크시트는 강력한 보습 효과는 물론 미백, 주름, 및 탄력 강화 효과까지 한번에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bsg코스메틱 다이아피아 콜라겐 고트밀크 앰플 마스크는 9가지 주요 원재료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 산양유 : 클레오파트라의 피부미용 비법으로 마시기도 하고 목욕에 사용되었다는 산양유는 풍부한 셀레늄과 젖산으로 모유와 비슷하여 흡수가 쉬우며, 88%의 진한 수분 함유로 건성 및 악건성 피부에 효과적이며 피부보습력과 피부보호에 탁월합니다.

- Hydrolyzed 콜라겐 : 남태평양 청정 지역의 어류에서 추출한 콜라겐을 가수분해하여 피부조직의 탄력을 유지

- 나이아신아마이드 : 피부 미백 개선 효과, 색소 침착 억제, 피부장벽 강화, 칙칙한 피부톤 개선에 도움

- 아세틸 헥사펩타이드-8 : 보톡스와 유사한 효과로 주름을 완화시키고 탄력을 부여해 주름과 초기노화징후를 완화시킴

- 팔미토 일트리펩타이드-5 : 콜라겐 형성에 필요한 성분으로 피부 탄력과 항산화에 효과

- 로즈마리 : 피부의 윤기와 탄력 수렴 작용에 효과

- 티트리잎수 : 티트리의 강력한 자연 에너지로 다양한 피부 트러블 해결

- 페퍼민트 : 살균, 향균 효과

- 라벤더 : 살균, 항산화 효과

남다른 에센스 용량이었습니다. 33g의 풍부한 영양 에센스로 온 몸에 발라도 될 정도로 다이아피아 마스크팩은 엄청 났습니다.

  눈에 보기에도 엄청난 에센스를 자랑해주는  bsg코스메틱 다이아피아 콜라겐 고트밀크 앰플 마스크시트였답니다. 

  제가 사용해 본 마스크팩 중에 가장 많은 에센스 양이 아닌가 싶습니다. 마스크시트를 꺼내는데 촉촉함이 느껴졌답니다.

 bsg코스메틱 다이아피아 콜라겐 고트밀크 앰플 마스크시트 사용법

세안 후, 스킨으로 피부결을 정돈한 후 마스크를 꺼내어 펼친 뒤 얼굴 모양에 맞게 시트를 부착합니다.

- 약 10~20분 동안 편안한 휴식을 취한 후, 마스크를 떼어냅니다.

- 마스크를 떼어낸 후 얼굴에 남아 있는 에센스는 가볍게 두드려 흡수시켜 줍니다.

 에센스마스크팩을 다 꺼내고도 엄청난 양의 에센스가 포장지에 남아있었습니다.

  특히 초극세사 마스크 팩이 참 좋았습니다. 피부 굴곡을 따라 극세사 원단이 빈틈없이 밀착이 되었습니다. 

 저는 20분 동안 누워서 힐링으로 bsg코스메틱 다이아피아 콜라겐 고트밀크 앰플 마스크팩을 했답니다. 마스크팩을 하고 있는 시간이 가장 여유롭게 느껴진답니다. 

  일을 한다고 고생한 저에게 주는 작은 선물이 마스크팩입니다. 특히 이번에 체험단으로 사용해본 bsg코스메틱 다이아피아 콜라겐 고트밀크 앰플 마스크팩은 너무 좋았답니다. 

  얼굴에 딱 달라붙어서 촉촉함을 주어서 다음 날까지도 뽀송뽀송한 피부를 유지하게 해 주었습니다. 참 괜찮은 제품이어서 마스크시트 추천합니다. 다양한 마스크팩 체험단을 해 보았는데 이 제품이 지금까지 사용해본 마스크팩 중 저에게는 가장 좋습니다.

  10장 중 5장은 저처럼 맞벌이부부를 한다고 힘든 올케 언니에게 선물로 주어야겠습니다. 오랜만에 선물로 주어도 참 좋은 마스크팩을 만났습니다.

  bsg코스메틱 다이아피아 콜라겐 고트밀크 앰플 마스크시트로 한 달이 행복할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