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 제 돈으로 사먹은 cj햇반컵반 미역국밥이예요.

- cj햇반컵반 미역국밥 구입 가격 : 2,300원
동네 마트에서 샀는데 2,300원이네요. 인터넷에서 보았는데 1,900원대도 있네요. 다음에는 인터넷에서 사서 먹어야겠어요. 
햇반도 안 사먹는 저인데......
이사를 왔더니 가스레인지가 되지 않네요. 이런.
새로운 가스가 오기 전까지 어떻게 삼시세끼를 다 해 먹지? 사서 먹는 것도 한계가 있고, 휴대용 버너도 한 개 밖에 되지 않는데......
그래서 구입하게 된 것이 바로 cj 햇반컵밥이예요.
Cj제일제당이 너무 편한 제품을 만들었네요. 햇반컵반으로 햇반 수요도 늘어날 듯 해요.
컵반은 컵에 담은 가정식 반상을 의미한다고 해요.
진한 사골육수에 참기름으로 볶은 미역의 고소한 맛을 더한 미역국밥이네요.
Cj 햇반컵반 미역국밥의 칼로리는 270kcal이네요. 1그릇을 다 먹어도 높지 않은 칼로리이네요.
조리방법도 간단하네요.
1. 햇반과 건더기 스프, 국물엑기스를 컵에 붓어요.
2. 컵에 표시된 선까지 물을 부어요.
3. 전자렌지에 돌린 후 먹으면 되네요.
햇반컵반 미역국밥의 구성이예요.
컵, 햇반, 미역국밥 밑국물, 미역국밥 건더기, 스푼으로 되어 있어요.
딸아이는 스푼으로 먹는 것이 좋다며 스푼을 좋아하네요.
컵에 햇반을 넣었어요.
미역국밥 밑국물을 넣었어요. 이 조금의 양으로 미역국물 맛이 난다니 신기하네요.
미역국밥 건더기는 마른 미역이네요.
표시된 선까지 물을 부었어요.
햇반컵반 미역국밥은 가정용 전자렌지로는 4분 30초하면 되었어요. 표시되어 있는 조리시간보다 30초 더 해 주니 밥이 알맞게 익네요.
너무 간단하게 완성된 컵반 미역국밥이예요.
이사온 집에 가스레인지가 안 되니 간단하게 먹기 위해서 샀는데.....
예상 외로 너무 맛있어서 놀랐어요. 미역국 국물 맛이 최고이네요.
미역국이 생각나나 시간적 여유가 없을 때 cj미역국밥 컵반을 이용하면 되겠어요.
두 개의 컵반으로 4인 가족이 맛있게 나누어 먹었어요. 컵반의 다른 맛은 어떨지 궁금하네요.

햇반컵반을 맛보신 분은
공감 꾸욱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