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지갑과 함께하는 유사나 바이오메가랍니다.

  작년 건강검진에서 hdl콜레스테롤이 낮다고 나왔습니다. 정상B로 이상지질혈증 판정을 받았습니다.
  hdl콜레스테롤을 높이자. 그 방법 중에 하나가 오메가3를 먹는 것이였어요. 음식으로만 오메가3를 다 섭취할 수 없어서 영양제로 먹기로 했어요.
  hdl콜레스테롤 높이는 방법을 알고 싶다면 아래의 포스팅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hdl콜레스테롤 높이는 방법 ]
- 제품명 : 유사나 바이오메가
- 종류 : 오메가 영양제
- 가격 : 34,500원
- 유사나 구입방법 : 사업하는 은경씨 (사업하는 은경씨는 블로그로 알게 된 이웃이랍니다.)
  어떤 오메가3를 먹을까?
  고민 없이 선택한 회사가 바로 유사나였어요. 아이들 영양제로 프로후라바놀과 유사나멀즈를 먹고 있어요. 유사나는 뉴트이셔널 서플리먼트에서 인정하는 최고 품질의 뉴트리션을 생산하는 회사라고 합니다.
  아이들에게 유사니멀즈와 프로후라바놀을 먹인 후 병원에 덜 가게 되어서 좋답니다.
  유사나에 오메가3는 무엇이 있지?
  바로 바이오메가라는 제품이 있었습니다.
  아이들 제품인 프로후라바놀과 유사니멀즈를 4주 단위로 자동이체로 받고 있습니다.   그 때 오메가3인 바이오메가도 정기적으로 주문을 했답니다.
  유사나멀즈 가격은 25,600원, 프로후라바놀 가격은 48,500원, 바이오메가 가격은 34,500원입니디.
  저는 10%자동이체 할인과 신규주문할인을 받았습니다.
  건강보조식품 영양제 값만 9만4천원 정도 나가게 되었습니다. 건강한 것이 최고이기에 이 정도 금액은 기분 좋게 쓰기로 했습니다.
  유사나 오메가3는 방사능, 중금속이 전혀 없어서 안심하고 먹을 수 있습니다.
  성인 1일 2회로 1회에 2캅셀을 물과 함께 섭취하라고 합니다.
  밀봉이 잘 되어있는 유사나 바이오메가입니다.
  역시 유사나.
  좋은 오메가를 구별하는 방법은 오메가3를 냉동실에 얼려서 얼지 않는 오메가3가 좋은 오메가라고 합니다. 중금속, 불순물이 있는 오메가3는 얼어버린다고 합니다.
  유사나 오메가3는 잘 얼지 않는다고 합니다. 저온에서 2번 정제하여 중금속 0%라고 합니다.
  오메가3 잘못 사면 먹기에 부담스럽다고 합니다. 바로 오메가3가 정제어류에서 정제를 하다보니 비린내가 날 수도 있다고 합니다.
  유사나 바이오메가는 레몬오일이 들어있어서 비린내가 느껴지지 않습니다.
  그렇기에 아이들도 씹어서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이상지질혈증으로 hdl콜레스테롤이 높지 않아서 오메가3를 먹기 시작했습니다.
  요즘은 육류를 많이 먹고 스트레스도 많이 받는 반면 운동을 꾸준하게 할 수 없기에 콜레스테롤 수치가 정상이지 않을 수 있답니다.
  꾸준한 운동과 식단 조절로 건강한 몸을 유지하도록 노력해야겠습니다.
  모두 건강한 한 해 되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평강줌마 평강줌마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Ustyle9 2017.01.20 12:0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나이가 들면 뭔가 챙기기는 해야 하는데..
    꼭 필요하긴 하겠네요.

  2. 드린 2017.01.20 16:1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한번 오메가3 사본적이 있었는데 비린내때문에 못먹고 버렸던 기억이 있네요 좋은 정보 잘보고갑니다

  3. peterjun 2017.01.20 16:5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메가3는 부모님 선물로 사본 적이 있네요.
    저는 먹어본 적이 없어요.
    비린내가 날 수도 있다는 걸 처음 알았네요. ^^
    늘 건강하세요.!!!

  4. 소피스트 지니 2017.01.20 17:1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도 이제 좀 먹어야 하나 고민하고 있는 중입니다. ^^

  5. jayhoon 2017.01.20 22:2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제가 예전에 오메가 먹다가 설사똥을 바지에 싼적이 있는데요 혹시 저거는 설사똥같은 부작용은 없나요?

  6. 둘리토비 2017.01.20 23:1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전 먹고 싶은데 집에서 어머니께서 숨겨 놓으셨어요
    "넌 먹을 필요가 없다" 하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