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3% 금리의 적금이자를 찾아서. 

  3% 정기적금이자를 주는 곳이 거의 없지요? 사실 2%도 많이 없네요. 그나마 저축은행이 많이 주는데...... 저축은행을 직접 갈 시간이 없네요. 

  그런데......

  정말 신기하네요. 

  저축은행을 직접 찾아가지 않아도 저축은행 계좌를 개설할 수 있다고 해요. 조금이라도 금리를 더 받기 위해서 앱으로 저축은행 비대면계좌를 개설해 보았답니다. 비대면계좌를 개설하기까지 일주일 정도 걸렸답니다.

 대신저축은행 스마트뱅크는 대신증권이 보유하고 있는 우수한 IT기술력과 당사가 공동개발한 저축은행 최초의 여수신통합 풀뱅킹어플리케이션이라고 합니다. 특히 대신저축은행 스마트뱅킹은 2015 대한민국 스마트뱅킹 어워드에서 저축은행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합니다.

  저축은행에 넣어도 5천만원까지 예금보호를 해 주기에 조금이라도 금리가 높은 저축은행을 이용하려고 해요. 대신저축은행은 좀 더 편리한 모바일 뱅킹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영업점 방문없이 가능한 비대면 계좌개설 서비스로 저축은행 최초로 선보였다고 해요.

  모바일을 이용시 예적금 우대 금리와 타금융 이체 수수료가 면제되는 혜택이 있다고 합니다.

  잘만 활용하면 금리도 높게 활용할 수 있겠네요.  대신저축은행 스마트뱅크 앱을 다운 받았답니다.

대신저축은행 스마트뱅크 서비스

1. 이체수수료 무료 : 모바일로 알뜰하게 조건 없이 누구나 무료

2. 예적금 우대금리 : 무방문으로 편리하게 예적금 가입/해지 가능

3. 범용공인인증서 발급 무료 : 모바일로 안전하게 범용공인인증서 발급 가능

4. 무방문 대출 : 빠르고 간편하게 한도조회, 대출신청부터 입금까지

5. 비대면 계좌개설 : 업계최초 무방문 보통예금개설+뱅킹가입

6. 제증명서 발급 : 영업점 방문없이 편하게 우편, 팩스 수령 가능

  대신저축은행 어플이 열렸네요. 그러나 더 캡처를 하고 싶었지만 보안으로 캡처를 할 수 없었어요.

  하지만 비대면계좌를 개설하는 것이 어렵지 않답니다.

  계좌개설 신청 단계 : 가입전확인사항-약관동의-휴대폰인증-신분증촬영-기본계좌검증-신청정보입력-신청완료

  계좌개설 승인 단계 : 승인-고객확인-입금이체확인-비밀번호설정-보완매체 등록-id 등록-약관동의-완료 

  어플을 활용을 잘 못하는 저도 쉽게 따라할 수 있네요.

  계좌 개설을 하고 보안카드가 도착을 했어요. 직접 가지 않고 보안카드를 받을 수 있다는 것 그 자체만으로도 편리하네요. 촌에 살고 있어도 어플을 활용해서 저축은행 계좌를 개설할 수 있다는 것이 신기하네요.

 모바일로 은행 가입이 가능하다는 것이 좋네요. 저처럼 직장에 다녀서 저축은행을 찾아갈 시간이 없는 사람에게 너무 편리한 서비스이네요.

  대신저축은행 뒤에 대신증권이 있어서 어느 정도 믿음이 가네요.

  대신 스마트뱅크의 다양한 서비스랍니다. 저는 비대면 계좌개설이 가장 마음에 드네요.

 대신저축은행의 보안카드랍니다. 

  대신저축은행의 모바일 정기적금이 3%랍니다. 요즘 3%금리를 주는 곳은 저축은행 밖에 없을 듯 하네요. 그런 형편에 저처럼 직장인은 저축은행을 갈 시간적 여유가 많이 없답니다.

  어플을 통해서 대신저축은행에 계좌를 개설하고 모바일로 정기적금을 넣어서 금리를 조금 더 높게 넣을 수 있는 것이 참 좋네요. 알뜰살뜰 모아서 대신저축은행에 4천만원까지 모아보려고 한답니다.


저축은행 계좌를 가지신 분은

공감 꾸욱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