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cj제일제당 냉동제품을 샀는데 쉐프솔루션 에그볶음밥이 사은품으로 왔어요.

  에그볶음밥을 먹어보니 맛있네요.

  에그볶음밥이 괜찮아서 아이가 좋아하는 새우볶음밥을 사보았어요.

  쉐프솔루션은 cj제일제당에서 만든 식자재 전문브랜드예요. 

  그러다보니 쉐프솔루션 볶음밥은 비비고 볶음밥보다 훨씬 싸답니다.

  쉐프솔루션 양은 300g으로 쌀은 55.8%, 새우는 7.09%가 들어있다고 해요.  쌀은 국산이지만 양파가 중국산인 것이 조금 그렇네요.

  쉐프솔루션 새우볶음밥에는 새우가 3개 들어 있네요. 새우가 더 많으면 좋을텐데. 

  봉지를 가위로 잘랐어요. 뜯는 선이 보이지 않아서 가위로 자르는 것이 편해요.  

  볶음밥을 얼려놓은 비주얼인데 밥알이 떨어져 있다는 것이 신기하네요. 요즘 냉동식품 볶음밥이 너무 잘 나오네요. cj쉐프솔루션은 저렴한 가격 대비 가성비가 좋아요.

  기름을 2숟가락 넣고 cj새우볶음밥을 넣었어요. 급속냉동식품이라 중불에 3~5분 볶아주었어요.

  조리방법은 후라이팬으로 하는 것과 전자렌지로 하는 것이 있어요.

  저는 후라이팬에 기름을 두르고 볶았어요. 더 편하게 조리하고 싶으신 분은 전자렌지를 이용하세요. 전자렌지 이용시 봉지의 윗부분을 뜯어서 5분 돌리면 되네요.

  점점 냉동 상태에서 볶음밥으로 변해가는 중이예요. 

  냉동찌개 종류는 그렇게 맛있지 않던데 냉동식품 볶음밥은 맛있어요.

 아이밥그릇에 2그릇이 나오네요. 어른 밥그릇으로 따지면 1그릇은 넘어가는 수준이네요. 

새우볶음밥에서 해산물 맛을 느끼며 간단하게 한 끼를 해결했어요. 주말 삼식이가 되는데 외식 없이 삼시세끼를 먹어야 할 때 한 번씩 이용하면 좋네요.

맛도 괜찬하요. 생각보다 자극적이지 않고 짭지도 않고 가볍게 먹기 좋아요.

아쉬운 점은 새우볶음밥인데 새우가 3개여서  새우가 더 많았으면 하는 마음이 있네요.

당근, 옥수수, 파, 양파도 살짝 보이네요. 

  cj쉐프솔루션볶음밥은 양은 괜찮네요. 혼자 1인분 먹으면 딱이네요.

  더운 여름 주말 삼시세끼를 집에서 챙겨 먹는 것이 힘들 때 간단하게 한 번 먹을 수 있어서 좋네요. 

  주부로 농땡이 부리고 싶을 때 이용해보세요. 일반 볶음밥과 비슷하답니다.



공감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