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Cj제일제당 고메 순살크리스피치킨과 핫스파이시치킨을 제 돈 주고 사먹고 솔직하게 적은 후기예요.
치킨을 좋아하는 우리 가족.
새롭게 이사온 곳에는 마음에 들 정도로 맛있는 치킨집이 없네요. 그러다 보니 치킨을 시켜 먹고 싶은 마음이 없어졌네요. T.T
그러다 우연히 고메 순살크리스피치킨을 알게 되었어요. 고메함박스테이크가 너무 맛있다보니 고메 순살크리스피치킨도 믿음을 가지고 구매를 하게 되었어요.
- 구입제품 : 고메순살크리시피치킨 550g 2개+고메핫스파이시치킨 550g 1개
- 구입가격 : 18,900원(한 개에 6,300원이네요. 찾아보면 더 싼 곳도 있네요.)
택배가 도착을 했어요. 아이스박스로 안심할 수 있게 잘 도착했어요.
시골에 살아도 택배가 있어서 참 편하네요.
두둥~
택배상자를 열었어요. 가장 기분이 좋은 순간이지요.
포장용 아이스팩과 드라이아이스가 있어서 냉동식품도 안전하게 왔네요.
초록색의 순살크리스피치킨과 빨간색의 핫스파이시치킨으로 고메치킨은 2종류로 되어 있어요.
저와 아이들은 고메 순살크리스피치킨을 좋아하고, 남편은 고메 핫스파이시치킨을 좋아해요. 
오늘은 고메 순살크리스피치킨을 요리해서 저녁메뉴로 냠냠 먹었어요.
닭다리살로 만들었으며 고메치킨의 무게는 550g이네요. 적은 양이 아니어서 더욱 좋아요.
고메 순살크리스피치킨 닭고기 74%는 너무 좋은데 브라질산이라는 것이 살짝 아쉬워요. 고메 핫스파이시치킨은 국내산 닭고기라고 해요.
후라이팬에 조리를 하거나 에어프라이기로 8분 조리를 하면 되네요.
에어프라이기로 조리하면 7분 30분~8분30초 정도 조리를 하면 된다고 해요.
후라이팬으로 조리시 해동하지 않은 냉동상태의 고메 순살크리스피치킨을 중불에서 7~8분을 조리하면 된다고 해요.
고메 순살크리스피치킨 개봉~
냉동된 치킨이예요. 냉동치킨인 고메 치킨을 튀기면 치킨 맛이 재연될 수 있을까?
식용유에 퐁당.
해동하지 않은 고메 순살크리스피치킨을 넣었어요.
딸아이 빼고는 모두 치킨을 좋아하기에 고메치킨 1봉지를 모두 넣었어요.
치킨이 너무 맛있게 튀겨지고 있어요.

노릇노릇 바삭바삭. 기름에 치킨이 튀겨지는 소리가 좋네요.

키친타올을 깔고 기름을 빼주었어요.
맛있는 갈색의 고메 순살크리스피치킨.
집에서 치킨 먹자.
간단하게 치킨 몇 조각이 땡긴 날 튀겨서 먹으면 좋을 듯 해요.
재미있는 것은 치킨을 좋아하지 않은 딸아이가 맛있다며 잘 먹는 것이예요.
뼈가 없이 순살로 되어 있으니 모두 편하게 먹을 수 있네요.
6,300원으로 맛있게 저녁반찬으로 순살치킨을 즐길 수 있었네요.
사실 이번이 고메치킨 두 번째 구매예요. 고메치킨이 냉동실에서 떨어지면 재구매해야겠어요.
고메함박스테이크에 이어서 고메 순살크리스피치킨을 먹은 후 고메를 너무 좋아하게 되었어요. 강추해요.


공감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