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헬로카봇 크랜 장난감을 가지고 싶다는 6살 아들을 위해 제 돈 주고 구입했어요.
- 제품명 : 헬로카봇 크랜
- 헬로카봇 크랜 가격 : 21,815원
- 구입한 곳 : 인터넷
- 헬로카봇 크랜 장난감 특징 : 중장비계의 개구쟁이 낚시꾼 크랜
6살 아들이 드디어 헬로카봇장난감 크랜을 개봉하게 되었어요.
수학책 1권을 다 풀면 사준다고 했는데 아들 녀석이 다 풀었어요.
매일 2장씩 수학학습지를 엄마와 함께 풀었어요. 다 풀고 나면 자신이 좋아하는 컴퓨터를 시켜 주었어요.
컴퓨터에서 케빈을 보기 위해서 2장씩 열심히 풀었어요.
언제 다 풀까 했는데 매일 반복적으로 하는 시간의 힘이 무섭네요.
드디어 다 풀어서 아들이 갖고 싶어하던 크랜을 주었어요. 크랜은 헬로카봇 장난감 중 2만원대로 나름 저렴하네요.
여태까지 샀던 헬로카봇 장난감은 엄마의 등골브레이크였거든요.

헬로카봇의 변신 모드예요.
로봇모드와 중장비 모드예요. 변신로봇을 너무 좋아하는 6살 아들이네요.
벌써 다음에 사고 싶은 것도 이야기하네요. 아들 학습지 열심히 풀어라.^^
더 놀라운 것은 크랜의 상자 뒷면이었어요. 크랜을 포함해서 3개의 헬로카봇을 더 사고 합체를 하면 빌디언이, 6개의 헬로카봇을 합체하면 하이퍼빌디언이 만들어진다고 해요.
어쩐지 헬로카봇 크랜이 그나마 헬로카봇 장난감 중에서는 저렴한 편이더니.
크랜 캐릭터는 낚시성 기사말투가 특기인 장난꾸러기예요. 크랜이 말을 하먄 모두 잔뜩 기대를 했다가 마지막 말을 듣고는 허탈해한다고 해요.
상자에서 헬로카봇 크랜을 꺼냈어요. 여태까지 6만원 이상의 헬로카봇을 사다가 2만원대의 헬로키봇 크랜을 보니 적응이 잘 되지 않네요.
크랜은 크기가 커지 않아요. 아이가 한 손에 편하게 들 정도이네요.
헬로카봇 크랜 사용설명서예요.
5살까지는 사용설명서는 남편만 보고 변신을 했는데 이제 6살 아들이 사용설명서를 보면서 변신을 시키네요.
언제 이렇게 컸지?
헬로카봇 크랜 로봇모드예요.
헬로카봇 만화영화의 크랜 모습과 똑같네요.
크랜 자동차모드예요.
중방비 자동차로 변신을 했네요. 한 동안 크랜으로 신나게 놀 듯 해요.
이번 헬로카봇 남아장난감 크랜은 가격이 다른 헬로카봇보다 싸서 부담이 작았어요.
헬로카봇을 받고도 벌써 다른 로봇장난감도 갖고 싶는 아들.
로봇장난감에 대한 사랑은 언제 끝이 날지.

공감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