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 프리파라 스티커컬렉션은 제 지갑과 함께 해요.
- 구입제품 : 프리파라 스티커컬렉션
- 구입한 곳 : 인터넷 쇼핑몰
- 프리파라 스티커컬렉션 가격 : 3,500원
(프리파라 스티커컬렉션 정가는 6,000원인데 인터넷에서는 3,500원이네요. 배송비가 2,500원이니 딱 맞겠다는 생각에 구매하려고 했어요. 더욱 좋은 것은 배송료가 무료라는 사실이예요. 배송료 무료가 믿어지지 않지만 기분 좋게 3,500원을 결제했어요.)
요즘 8살 딸아이가 빠져있는 것이 바로 '프리파라'라는 캐릭터예요. 프리파라 캐릭터가 너무 예쁘다며 칭찬스티커 선물이 모두 '프리파라'와 관련된 것이네요.
이번에도 프리파라 스티커컬렉션을 사달라고 하네요.
딸아이가 기다리던 택배가 도착을 했어요.
딸아이가 프리파라 스티커컬렉션이 도착을 했다고 하면 얼마나 기뻐할지.
두둥.
택배상자를 열었어요.
딸아이가 좋아하는 프리파라 스티커컬렉션이 있네요. 딸아이가 와서 개봉을 했어요.
처음에는 입체감이 있는 프리파라가 있네요. 프리파라 캐릭터들의 이름이 궁금해졌어요.
프리파라 리라예요.
프리파라 미래예요.
프리파라 소피예요.
프리파라 시온이예요.
프리파라 도로시예요.
프리파라 레오나예요.
프리파라 파루루예요.
프리파라 스티커컬렉션은 올록볼록 에폭스티커, 재미있는 만들기 3장, 예쁘고 다양한 프리파라 스티커 8장이 들어있어요.
아까워서 프리파라 스티커를 아끼는 딸아이.
다음에도 사줄테니 마음껏 붙이라고 해도 보관하며 보고 모으는 재미에 빠진 딸아이이네요.

공감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