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헬로카봇 장난감을 너무 좋아하는 6살 아들 때문에 제 지갑에서 사준 아티 로봇장난감이예요. 
  6살 아들의 헬로카봇 장난감 덕후질은 언제 끝이 날까요?
- 제품명 : 헬로카봇 쏘나타 아티 택시
- 헬로키봇 아티 가격 : 33,232원
- 헬로카봇 아티 특징
  1. 방패와 검이 무기로 있음
  2. 헬로카봇 장난감 치고는 가격이 싼 편임
  3. 품절이 되지 않고 파는 곳이 많음
- 헬로카봇 아티 단점 : 로봇에서 자동차 모드로 변신이 어렵네요.
  "산타할아버지, 헬로카봇 쏘나타 아티를 사주세요."
  한여름 6살 아들이 산타할아버지께 벌써 크리스마스 선물을 이야기하네요.
  여태까지 산 헬로카봇도 많은데....... 또 카봇장난감이야? 빨리 헬로카봇 장난감을 벗어나야 할 텐데.
  아들이 기다리던 헬로카봇 아티 택배가 도착을 했어요.
  그렇게 노래를 부르던 헬로카봇 장난감이네요.
  헬로카봇 쏘나타 아티택시 개봉박두!
  헬로카봇 장난감이 뭐라고 이 여름에 산타할아버지께 소원을 비는지.
 카봇 쏘나타 아티의 모습이예요. 쏘나타가 로봇으로 변신을 하네요.
  카봇 아티의 구성은 아티 1대, 검 1개, 방패 1개, 사용설명서 1장이 들어있어요.
  카봇장난감 사용연령을 보니 37개월 이상으로 나오네요. 3세 미만의 어린이는 작은 부품이 포함되어 있어서 사용할 수 없다고 해요.
  입에 넣으면 프탈레이계 가소제가 용출될 수 있으니 입에 넣지 말라고 하네요. 아이에게 카봇을 넣지 않도록 주의시켜야겠네요.
  아티는 어둠의 마법 카봇이네요.
  헬로카봇 아티의 무기장착방법이예요. 카봇 아티의 무기는 방패와 검이네요.
 아티 로봇모드에서 자동차모드로 변신하는 방법이 있는 설명서예요.
 카봇 설명서를 보면 변신을 시킬 수 있었는데 아티 카봇은 변신이 조금 어렵네요.
 드디어 실체를 드러낸 헬로카봇 아티.
 주황색이 인상적인 택시 아티 카봇이네요.
  늠름한 헬로카봇 아티가 있네요. 아티가 얼마나 좋은지 자는 머리 위에 아티를 놓아두고 자네요.
  카봇 아티의 검과 방패예요. 
 헬로카봇 로봇을 택시로 변신시키는 6살 아들이네요. 그런데 자동차로 변신하는 것이 쉽지 않은가 봐요.
  아빠의 도움으로 겨우 아티를 택시로 변신했는데 남편도 아티를 자동차 모드로 변신시키는 것이 어렵다고 하네요.
  헬로카봇 아티가 쏘나타 택시로 변신을 한 모습이예요. 
 헬로카봇을 좋아하는 6살 아들.
  기탄수학 1권을 다 풀면 사주려고 했는데 이번에 물사마귀를 뗀다고 고생을 했어요. 많이 아팠을텐데......
  엄마가 물사마귀 잘 떼면 카봇 아티를 사준다는 말에 혹해서 15개 정도의 물사마귀를 떼었어요.
  물사마귀를 떼면서 잘 참는 모습이 대견해서 헬로카봇 아티를 선물로 주었어요.
 아들의 헬로카봇 덕후질을 살짝 공개해요.
  헬로카봇 마이티가드, 크롬, 우가바, 골드렉스, 에이스, 프론까지 6대의 카봇에 이번에 아티까지.

  아들, 엄마 옷 안 사고 아끼고 아껴서 사준 것이란다.
  그러니 너가 자라면 꼭 갚아라.
  엄마가 헬로카봇 장난감을 사준 만큼 커서 너가 월급을 받거든 엄마 좋아하는 것 꼭 사주렴.


공감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