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제 돈 주고 사서 먹은 오뚜기 닭근위마늘볶음이예요.
- 구입제품 : 오뚜기 닭근위마늘볶음 낭만포차 150g
- 오뚜기 닭근위마늘볶음 가격 : 5,980원
- 오뚜기 닭근위마늘볶음 특징
  1. 간단하게 한 잔 하고 싶을 때 편하게 먹을 수 있다.
  2. 전자렌지만 있으면 술안주가 만들어진다.
- 오뚜기 닭근위마늘볶음 보관방법 : 냉동보관
- 지극히 개인적인 맛평가 : 별점 4점(5점 만점)
  마트에 갔더니 닭근위마늘볶음이라며 시식을 하라고 하네요. 닭똥집 좋아하니 한 번 시식을 해 보자며 시식코너 앞에 섰어요.
  딸, 아들, 남편, 저 이렇게 4명이 닭근위볶음 시식대에서 하나씩 먹고 있네요. 하나를 먹고 하나를 더 먹었어요. 2번 먹은 것이 미안하고 집에서 한 번 먹어도 나쁘지 않을 듯 하여 1팩을 구매했어요.
  닭근위, 마늘, 청양고추가 국산이라서 마음에 들었어요.
  오뚜기 닭근위마늘볶음의 조리방법을 살펴보았어요.
  종이포장을 제거하고, 비닐을 뜯지 않은 채로 전자렌지에 조리하면 된다고 해요. 전자렌지의 조리 시간은 2분 30초라고 해요.
  종이포장을 제거했어요.
  낭만포차의 글자가 들어오네요. '따뜻한 안주 한 접시. 늦은 밤 우리들의 이야기'.
  집에서 닭근위마늘볶음으로 낭만포차를 만들어보아야겠어요.
  저는 오뚜기 닭근위마늘볶음을 전자렌지로 돌리지 않고 귀찮은 방법을 택했어요. 그래서 비닐을 제거했어요.
  비닐을 제거해 보니 닭근위, 슬라이스를 한 마늘, 청양고추가 보이네요.
  어떤 맛일까 궁금해서 빨리 맛보고 싶네요. 
  후라이팬에 오뚜기 닭근위마늘볶음을 부었어요. 양은 많지 않아요. 그래도 술안주로 소주 1병과 같이 먹으면 나쁘지 않을 정도의 양이네요.
  후라이팬에 볶았어요. 전자렌지에서는 익는 과정을 볼 수 없어서 아쉬움이 있는데 후라이팬에 볶으니 익는 과정을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예쁘게 접시에 담았어요.
  벌써부터 군침이 도네요. 저희는 술 없이 오뚜기 낭만포차 닭근위마늘볶음을 먹었어요.
  청양고추 때문에 매콤하면서도 맛있어요. 포장마차에서 먹던 닭똥집볶음과 같은 맛이네요. 6,000원 정도로 가격이 좀 있는 편이지만 술안주가 없을 때 애용하면 좋을 듯 해요.
  나쁘지 않고 맛있어서 다음에도 마트에 가면 한 팩 사와야겠어요. 

공감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