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 몸 건강을 위해서 오메가3 체험단이 있어서 신청을 해 복용하게 되었어요. 젊었을 때 더 철저하게 몸관리를 하자.
- 제품명 : 오로니아 뉴알티지 프리미엄 오메가3
- 종류 : 건강기능식품
- 구매처 : https://goo.gl/eLckLC
- 제품 가격 : 50,000원
- 구성 : 1200mg×90캡슐 (108g)
- 오로니아 뉴알티지 프리미엄 오메가3 특징
  1. 캐나다산 직수입
  2. 추출법 중 가장 좋은 초임게 추출을 한 오메가3
  3.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하게 함유된 rtg분자 형태
[오메가3효과]
1.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 DHA는 뇌와 신경조직 및 눈의 망막조직의 중요구성 성분입니다.
2. 건조한 눈을 개선합니다.
  - 건조한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3. 혈행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 EPA+DHA의 섭취는 혈행의 개선으로 혈액순환이 월활하지 않으신 분들의 건강증진 및 유비관리에 도움을 줍니다.
4. 혈중중성지질 개선에 도움을 즐 수 있습니다.
  택배가 도착을 했어요. 가족들 오는 것 다음으로 반가운 것이 택배가 아닐까 싶어요.
  캐나다산 엔초비 멸치에서 추출한 고품질의 RTG 오메가-3라고 해요.
  rTG 오메가3 기존 형태의 오메가3를 초임계 추출 방식으로 다시 장제하여 불순물과 포화지방산을 줄여 흡수, 생체이용률이 우수하다고 해요.
  캐나다 현지에서 100% 생산된 제품으로 먹이사슬이 낮은 엔초비 (멸치)를 사용하여 중금속 오염도가 낮다고 해요.
  초임계추출은 열에 약한 오메가3의 특성을 감안하여 50도 이하의 저온에서 원료의 손싱없이 추출하고 정제하는 친환경 제조 공법으로 열에 민김한 오일이 고온에 노출되어 산화되거나 변질될 위험이 없다고 해요.
  또한 유기화학용매가 아닌 인체에 무해한 자연의 이산화탄소를 용매로 사용하여 안전하며 잔여물이 남지 읺는다고 해요.
  원재료명이 멸치 정제어유 100%라고 해요.
  1일 1회, 1캡슐을 물과 함께 먹으면 되네요.
  캐나다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뉴트리파워는 오로니아 자사 브랜드라고 해요.
  오로니아 뉴알티지 프리미엄 오메가3를 보았어요. 디자인이 너무 예쁘네요.
  건강기능식품의 원재료가 캐나다산이 많네요.
  유통기한도 2020년까지여서 매우 길어요.
  주황색 뚜껑이 예쁘네요. 디자인이 예뻐서 선물하기 좋네요.
  뚜껑을 여니 잘 밀봉이 되어 있네요.
  예쁜 방부제도 있네요.
  어머! 오로니아 뉴알티지 프리미엄 오메가3의 크기가 좀 있네요.
  제가 현재 먹고 있는 유사나 오메가와 크기를 비교해 보았어요. 오로니아 오메가가 훨씬 크네요.
  유사나 오메가의 경우 하루 2알을 먹게 되어 있는 반면 오로니아 뉴알티지 프리미엄 오메가3는 하루에 1알을 먹게 되어 있네요.
  영양제를 꼬박꼬박 챙겨 먹는 것이 쉽지 않은 일인데 하루 1알을 먹는 것이라 편한 점이 있네요.
  가장 중요한 것이 건강이지요? 건강할 때 더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해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