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 제가 좋아하는 체험단은 바로 화장품 체험단. 이번에 화장품 체험단에 선정이 되어서 재미있게 사용해보고 포스팅으로 남겨요.

- 제품종류: 수분크림, 슬리핑팩
- 제품명: YS솔루션 에이씨컨트롤워터겔
- YS솔루션 에이씨컨트롤워터겔 용량: 50ml
- 구매처: http://www.yssolution.co.kr
- YS솔루션 에이씨컨트롤워터겔 특징
  1. 피부 수분손실완화
  2. 하이드로겔 타입 수분크림
  3. 지성피부에도 사용
  4. 슬리핑팩으로 사용 가능
  겨울이다 보니 수분크림이 필요하네요. 그래서 와이에스솔루션 수분크림을 사용해보게 되었어요.

  뽁뽁이에 안전하게 포장이 되어서 왔어요.

  하이루론산, 리피노오스, 세라마이드 등 수분 보유력이 뛰어난 보습 성분의 함유로 피부의 수분 손실을 완화하여 준다고 해요.

  끈적이지 않는 하이드로겔타입으로 모든 피부에 사용이 적합한 보습크림이라고 해요.

  처음 들어보는 상표라 연구개발회사가 어디인지 보게 되었어요. 외이에스코스메틱스가 만든 회사이네요.

  취침 전에 자칫 건조해질 수 있는 피부의 보습을 위한 슬리핑팩으로도 사용이 적합하다고 해요

  유성원료의 배합을 최소화하여 지성피부에도 무리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이제 사용을 한 번 해 볼까요?
  새 제품을 뜯는 기쁨을 누리며 수분크림 YS솔루션 에이씨컨트롤워터겔을 열었어요.

  하얀 워터겔이 있네요.
  YS솔루션 에이씨컨트롤워터겔의 향이 좋아서 너무 놀랐어요. 자극적이지도 않고 바르면 기분이 좋아지게 하는 슬리필팩이네요.
  한 마디로 향에 반한 화장품이예요.

[YS솔루션 에이씨컨트롤워터겔 사용방법]
  1. 세안 후 스킨, 토너로 정리합니다.
  2. 동봉된 스패출라로 적당량을 덜어 얼굴 전체에 마사지 하듯이 펴 바릅니다.
  3. 가볍게 두드려 흡수시켜 줍니다.
  4. 슬리핑 팩으로 사용시 평소 사용량의 1.5배를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세안 후 발라보았어요. 촉촉하게 얼굴에 스며드네요.

  슬리핑팩으로 ys솔루션 에이씨컨트롤워터겔을 바르고 잤어요. 뒷날 피부가 뽀송뽀송하네요.  

  과감하게 회사에 민낯으로 가려다가 참았어요. 보는 사람을 생각해야 하니깐요.

  바르고 자니 좋네요. 그래서 매일 이용할 듯 해요. 향이 좋아서 바르면 기분이 좋아지네요. 겨울에 마음에 드는 수분크림이예요. 이 제품은 매우 강추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