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엄마와 함께 공부하는 기탄수학. 열심히 공부하길 바라는 엄마의 지갑과 함께해요.
  엄마의 실수로 기탄수학 B-3집을 다시 사게 되었어요. 이런...
  엄마의 작은 실수가 오히려 큰 복이 되었어요.
  "엄마, 너무 쉬워."
  "우리 아들 정말 잘하네."
  한 번 풀었던 것을 다시 푸니 엄청 쉬운가 봐요. 시키지도 않았는데 기탄수학을 잡고 있는 6살 아들.
  매번 공부를 매우 잘하는 누나에게 기가 죽어있던 아들이었어요.
  그런데 기탄수학 B-3집을 풀면서 자신감이 120% 향상이 되었어요.
  엄마가 실수하길 잘했네요.
  고사리손으로 아들이 푼 기탄수학 B-3집 모습이예요. 나중에 어른이 되면 보여주려고 사진으로 남겨놓아요.
  반듯반듯 숫자를 잘 적었네.
  아주 칭찬해.
   기탄수학 B-4집의 모습이예요.
  2권만 더 풀면 기탄수학C권 '더하기'를 배우자.
  숫자를 다시 반복해서 적어보네요.
  수만큼 묶어보는 연습을 해요. 엄마가 읽어주지 않았는데 보기만 보고 문제의 의도를 파악해서 묶고 있네요.
  어머, 아들 많이 자랐네.
  평소 같으면 컴퓨터를 하기 위해 기탄수학 2바닥, 한글 따라쓰기 2바닥을 적어요.
  컴퓨터 때문에 공부를 하던 6살 아들인데......
  엄마가 시키지도 않았는데 기탄수학 b-4집을 잡고 공부를 하네요.
 "엄마 너무 쉬워요. 더 할래요."
  한 번도 그런 적이 없던 6살 아들이 기탄수학을 잡고 공부를 하네요.
  그 모습에 질 수 없다는 8살 누나는 기적의 계산법4를 푸네요.
  갑작스런 공부 바람이 집에 불렀어요. 기탄수학으로 자신감도 생기고 자기주도적학습력도 향상이 되나봐요.
  아들이 열심히 하고 자신감을 가지는 모습에 엄마가 너무 뿌듯하네요.
  그래, 무슨 일이든 그런 자신감만 있으면 되는 거야.


공감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