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제 지갑과 함께하는 간 영양제 GNC 밀크씨슬(GNC Milk Thistle)이예요.

 남편이 나이가 들어가나 봐요.
 건강식품에 관심을 가지네요.

 해외여행을 가는 비행기 안 면세책자에서 건강식품 코너 부분이 재미있다며 읽고 있네요.
  "이 쪽을 봐."
  "응?"
  "요즘 이 식품이 인기가 많다고 해."
  "살까?"
  "좀 더 고민을 하고."
 비행기를 타고 면세책자를 열심히 보던 남편이 GNCc 밀크씨슬 1300mg을 사고 싶어하네요.
 하지만 가격이 있다보니 남편이 머뭇거려서 사지 못하고 왔네요.
  남편에게 밀크씨슬을 못 사준 것이 미안해서 인터넷으로 폭풍검색을 했어요.
  훨씬 싸게 직구로 해외배송을 시킬 수 있네요.
- 제품명: GNC 밀크씨슬 허벌 플러스 밀크시슬 1300mg 120정 2개
- 가격: 79,800원
  밀크시슬 하나 가격이 39,900원이네요. 4만원에서 100원이 모자라네요.

  밀크씨슬의 효능은 강력한 항산화 작용으로 간세포을 보호해주고 체내의 흡수된 독소로부터 간세포의 손상을 방지하여 간기능 증진에 도움을 준다고 해요.
  밀크씨슬이 도착을 했어요.
  해외직구여서 관세번호도 입력을 했네요. 이제는 해외직구도 곧잘 사게 되었어요.
  저는 밀크씨슬을 처음 알게 되었는데 남편은 미리 알고 있었네요.
  밀크씨슬 효능은 뭐지?
  밀크씨슬은 엉컹퀴의 종류라고 해요. 보라색 꽃이 엉컹퀴이네요.
  아, 그래서 약통에 보라색꽃이 있었네요.
  미국통합종양학회에서 암 예방 치료에 도움이 되는 식이보충제로 밀크씨슬이 선정이 되었다고 해요.
  간 손상으로 인한 만성적인 피로를 개선해주고, 간염 및 간암 예방에 도움을 준다고 해요.
  밀크씨슬의 핵심성분은 실리마린이라고 해요.
  실리마린은 미국과 독일에서 간질환 치료에 많이 사용되고 있다고 해요.
  밀크씨슬 먹고 간세포를 보호하자.
  뚜껑을 여니 밀폐가 잘 되어 있네요.
 밀크씨슬 1300mg은 실리마린이 650g (50%)이 들어 있다고 해요.
 밀크씨슬 200mg도 있는데 실리마린이 140mg 함유되어 있다며 실리마린이 많이 들어있는 한 알만 먹겠다고 하네요.
 밀크씨슬 1300mg을 한 번만 먹으면 된다고 하는데......
 밀크씨슬 1300mg의 알약 크기에 깜짝 놀랐어요. 성인 여자 새끼손가락 한 마디 정도 되네요.
 이 정도 크기면 목으로 알약을 넘길 때 물 많이 먹어야겠네요.

  남편이 사고 싶다고 해서 사주었는데......
  남편 건강을 위해서 술은 조금 줄이자. 그럼 더욱 좋을 듯 해요.

공감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