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 제 지갑과 함께하는 유모차나들이 미미 인형 장난감 리뷰예요.
  추석 홈플러스 장난감 코너에서 미미인형을 보았어요.
   유모차나들이 미미인형의 가격이 19,800원이네요.
 딸아이가 문제집을 다 풀면 '유모차나들이 미미 인형'을 사달라고 하네요.

  인터넷으로 유모차 나들이를 검색해보니 배송료까지 합쳐도 15,750원이네요.
  인터넷이 4천원 정도 싸서 인터넷으로 주문을 했어요.
  유모차나들이 미미를 갖고 싶었을까요?
  딸아이가 추석에도 기탄수학 g-4를 매우 열심히 풀었어요. 시키지도 않았는데 공부를 하네요.

  추석이 끝났어요.
 엄마가 출장을 마치고 6시에 돌아왔는데 딸아이가 학교 숙제도 미리하고 기탄수학 g-4의 4분 문장제를 열심히 풀고 있네요.
  무슨 일인가 싶었는데.
  바로 유모차 나들이 미미인형이 택배로 도착을 했다는 것이예요.
  미미인형을 뜯기 위해 공부를 하고 있었던 것이네요.
  드디어 기탄수학 g-4를 다 풀고 유모차 나들이 미미를 뜯었어요.
  아기 인형이 있다는 것이 이색적인 유모차 나들이 미미이네요.
  유모차 나들이 미미는 귀여운 모자를 쓴 아기와 함께 유모차를 끌고 산책을 나가는 컨셉이라고 해요.
 미미의 가방 속에 우유병을 넣고 아기를 즐겁게 해 줄 딸랑이도 있다고 해요.
  3세 미만의 어린이는 사용할 수 없다고 해요.
  또 입에 넣으면 프탈레이트계 가소제가 용출될 수 있으니 입에 넣지 말라고 하네요.
  아이에게도 주의사항을 안내했어요.
미미 인형 AS고객센터
 - 031-424-5400
 - 080-424-5400
미미 인형 홈페이지
 - www.mimiworld.com
 나중에 미미인형 홈페이지에 한 번 구경을 가 보아야겠어요. 
  미미인형을 오래 가지고 노니 머리가 엄청 헝클어지네요.
  인형의 머리카락이 물에 닿을시 엉킬 확률이 높으니 물과 접촉을 피하라고 하네요.
  그것도 모르고 딸아이는 미미 인형 머리를 많이 감겼는데......
  유모차 나들이 미미의 제조년월이 2018년 8월이라 놀랐어요.
  인형 및 소품은 우리나라에서 만들고, 의상은 중국에서 만들었네요.
  유모차 나들이 미미를 살펴보았어요. 저는 바비보다 미미가 한국적이어서 좋아해요.
  아기 가방, 기저귀, 젖병, 공갈젖꽂지까지 소품으로 아기자기하게 만들어 놓았네요.
  유모차도 있어서 딸아이가 좋아하네요. 마치 자기가 인형의 엄마인 것 마냥 밀면서 노네요.
 딸아이가 좋아하는 핑크와 퍼플이 있어서 더 좋아하네요.
  미미인형과 아기예요.
  아기 인형은 처음이라서 즐겁게 가지고 놀았어요.
  미미도 예쁘네요.
  노란색과 분홍색 의상도 예쁘고 귀엽네요.
  예전 미미들을 얼마나 가지고 놀았는지 얼굴의 연주홍색이 손때를 타서 회색빛이 도네요.
  엄마 미미와 세트인 아기 미미예요.
  아기 모자까지 하고 있네요. 허리띠와 신발은 하늘색으로 세트이네요.
  아기를 유모차에 태워서 미미가 산책을 시켜주고 있네요.
  당분간 유모차 나들이 미미로 열심히 놀아주어야겠어요.
  유모차 나들이 미미가 너무 예쁘네요. 7살 아들과 9살 딸아이가 미미 인형으로 역할극을 하면서 노네요.
  그 모습이 귀여서 방긋 웃게 되네요.^^

- 미미월드 웨딩미미 드레스옷장 미미인형 구입후기
- 미미월드 프린세스 미미의집 미미인형 여아선물추천
- 웨딩미미 침실가방 미미인형덕후 딸아이


공감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