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제 지갑과 함께하는 본죽 쇠고기장조림 170g(feat. 내 지갑, 솔직)이예요.

  본죽에 가면 본죽보다 맛있는 것이 있어요.
  그것은 바로 본죽 쇠고기장조림이네요.본죽 쇠고기장조림이 너무 맛있어서 본죽 쇠고기장조림 170g 8팩을 샀어요.
  배송료가 있다보니 그냥 8팩을 샀어요. 남편도 챙겨주고 저희도 먹으려고요.
  드디어 도착한 본죽 쇠고기장조림.
  4팩을 보는 순간 이번 주 아이들 아침 반찬은 걱정이 없겠네요.
  아침 시간은 아이들과 전쟁이기 때문에 아이들이 잘 먹는 것으로 밥을 떠먹이는 것이 편하네요.
  워킹맘의 아침 5분은 저녁 30분과 같네요. 그 정도로 바쁘네요.
  택배를 뜯는 시간.
  제가 가장 설레여하는 시간이네요.
  본죽 쇠고기장조림 170g 4팩 가격은 13,450원이고 택배비는 2,500원이네요.
  2개마다 택배비를 부과한다고 해서 2개를 구매했네요. 어차피 유통기한이 있으니깐 그 전까지 먹을 듯 해요.
  본죽의 쇠고기는 호주청정우를 사용했다고 하며 쇠고기는 31.8%가 들어 있다고 해요.
  장조림에 가장 적합한 홍두깨살만 엄선하여 한결한결 찢어내 씹는 맛을 살렸다고 해요.
  본죽 장조림팩은 실온보관을 할 수 있는 것이 신기하네요.
  본몰에서 다양한 제품을 만날 수 있다고 해요. 
  저는 인터넷에서 코스트코 대행으로 샀네요.
  본죽 쇠고기장조림170g의 칼로리는 165kcal이네요. 생각보다 높지 않네요.
  4팩이나 있으니 든든하네요.
  유통기한도 2019년 7월 23일까지이니 길어서 좋아요.
  이번 10월 안까지 다 먹을 듯 해요.
  본죽 쇠고기장조림 한 팩을 뜯어서 밀폐용기에 담았어요.
  처음에는 장조림 국물이 많아서 실망을 했네요.
  그런데 본죽 쇠고기장조림을 먹어보니 너무 맛있었어요.
  본죽에서 먹던 그 맛이 그대로 나와서 신기했어요. 
  따뜻한 밥과 함께 170g 한 팩을 홀라당 다 먹어버렸어요.
  어쩜 이렇게 잘 먹다니.
  본죽 쇠고기장조림 팩이 맛있어서 벌써 2팩이나 먹었네요. 8팩은 금방 끝이 날 듯 해요.
  본죽 쇠고기장조림이 생각이 날 때마다 종종 생각이 나서 재구매를 할 듯 하네요.

공감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