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제 지갑과 함께하는 비타민하우스 시베리안 차가버섯이예요.
  나이가 들수록 건강기능식품을 사는 빈도가 높아지네요.
  건강한 것이 최고이니깐요. 건강을 잃으면 모든 것을 잃는 것이 되니깐요.
  시베리안 차가버섯을 샀어요.
  사실 이 제품을 알게 된 것은 친오빠 때문이네요. 친오빠가 몸에 좋다며 커피 대신 먹으라면서 준 것이예요.
  커피를 좋아하다 보니 하루 2잔만 먹자고 했는데 생각보다 더 먹고 싶을 때가 많아요.
  그래서 커피 대신 차가버섯 분말을 물에 타서 먹으려고 해요.

  차가버섯은 시베리아 같이 추운 지방에서 자생하는 자작나무에 기생하는 버섯이라고 해요.
  신기한 점은 차가버섯은 살아있는 나무에서 기생을 한다는 것이예요.(대부분의 버섯들이 죽은 나무에 기생을 한다고 해요.)
- 비타민하우스 시베리안 차가버섯 25g 12통 가격: 178,200원
- 한 통 가격: 15,000원 정도
- 구매한 곳: gs홈쇼핑
  비터민하우스 시베리안 차가버섯을 사려고 하니 양을 많이 살수록 가격이 떨어지네요.
  꾸준하게 먹을 것이라 12통을 샀어요. 남편, 저, 두 아이들과 함께 하루에 생수 500ml에 타서 먹이려고 해요.
  러시아 북부 고산지역 자작나무 상처에 들어가서 나무의 영양소를 흡수하여 생장하는 차가버섯.
  차가버섯은 러시아산이 유명하다고 해요. 혹독한 시베리안의 추위를 견뎌내고 있으니깐요.
  검은 보석이라 불리는 차가버섯은 자작나무에서 10년 이상 살며 영양을 축적한다고 해요. 러시아에서는 보리차처럼 즐겨 마신다고 해요.
  차가버섯의 효능이 궁금해서 한 번 공부를 해 보았어요.

[차가버섯 효능]

1. 기력보충에 좋아요.
  단백질, 비타민, 철분, 엽산, 칼륨, 칼슘, 폴리페놀, 베타글루칸, 베타카로틴, 플라보노이드, 각종 미네랄 등 다양한 영양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요.
  꾸준하게 섭취하면 기력 보충에 좋고 면역력을 개선할 수 있다고 해요.
  장내 환경을 개선해서 면역력을 높여준다고 해요. 풍부하고 다양한 미네랄 성분은 면역체계 강화와 심장, 뼈를 강화시킨다고 해요.

2. 식이섬유가 많아요.
  풍부한 식이섬유는 변비에 효과적이라고 해요.
  면역력과 관련이 있는 신체기관은 장이며 장내 환경을 개선하는 효과를 주는 것이 식이섬유라고 해요.

3.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줘요.
  차가버섯은 노화와 자외선 차단에 따른 주름살과 기미를 예방하고 개선할 수 있다고 해요.
 피부의 신진대사를 회복시키며 피부 면역력을 올려준다고 해요.

4. 혈액 성분을 향상시켜요.
  말초 혈관의 혈액순환을 도와 냉증 등 혈액 순환 장애를 개선해 준다고 해요.
  혈압을 낮추고 심박수를 감소시킨다고 해요.
  차가버섯을 먹는 방법은 차나 분말로 섭취가 가능하다고 해요.
  주로 분말 형태로 먹는 차가버섯은 물이나 음료에 한 스푼 타서 마시면 된다고 해요.
  단, 60도 이상의 끓은 물은 안 된다고 해요. 차가버섯의 좋은 성분이 날아간다고 해요. 차가버섯의 좋은 성분은 열에 약하기 때문에 뜨거운 물은 금지라고 해요.
  차가버섯을 그냥 먹는다면 검은색 껍질은 벗겨내고 속살만 먹으면 된다고 해요.
  비타민하우스 차가버섯을 한 번 볼까요?
  러시아어로 적혀져 있네요. 러시아어가 아닐 수도 있어요. 모스크바 공항에 갔을 때 잠시 본 언어.
  러시아가 맞는 듯 해요. 유일하게 알 수 있는 단어 Russia.
  뚜껑을 여니 잘 밀폐가 되어 있네요. 금색이라 더 고급스러워 보여요.
  먹기 위해 금색 밀폐된 부분을 뜯었어요. 갈색의 고운 가루가 나오네요.
  차가버섯은 하루 한 스푼이여서 한 스푼을 떴어요.
  1.5리터 생수에 가루를 넣기 전이예요.
  점점 진한 원두커피색으로 변해가네요.
  저는 찬물에 탔는데 매우 잘 녹아요. 물 대신 아이들과 나누어 마시려고요.
  아이들고 거부감 없이 마실 수 있는 것이 차가버섯이예요.
  커피의 맛을 잘 모르지만 약간 원두커피맛이라 누구나 잘 마실 수 있네요. 보리차보다는 진한 맛이예요.
  작은 자궁물혹이 있다는 것을 안 뒤에 친오빠가 먹으라고 권해주었어요. 몸에 좋다면서요.
  제가 챙겨 먹는 건강기능식품은 오지랖이 있지만 동생을 너무 사랑하는 친오빠가 권해준 것이 많네요.
  커피는 2잔만 마시고 커피가 생각이 날 때 차가버섯을 커피나 물 대신 마셔야겠어요.

  건강할 때 몸을 더 소중히 가꾸길.
  모두 건강하시고 좋은 일만 가득하세요. 만약 힘든 일이 있다면 후다닥 지나가길 바래요.

공감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