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 제 지갑과 함께하는 탈모샴푸추천  올뉴플러스TS샴푸에요. CJ오쇼핑을 보고 78,900원에 샀어요.
  CJ오쇼핑 올뉴플러스TS샴푸의 구성은 2가지를 선택할 수 있었어요.

선택1. 500g 3개, 100g 4개, 테스트용 3개, 마사지기
선택2. 500g 4개, 100g 4개, 테스트용 3개

  마사지기는 몇 번 이용하겠어.

  그래서 선택2번으로 500g 티에스를 하나 더 받는 것을 선택했어요.
  올뉴플러스TS샴푸 전용 박스에 담겨서 왔어요.

  이번 올뉴플러스TS샴푸는 저를 위해서 구매했어요.
  갑자기 머리카락이 슝슝 많이 빠져서 걱정이 될 정도였어요. 탈모가 오나?

  지금은 그래도 전만큼 빠지지는 않네요. 스트레스를 받아서 그랬나 봐요. 스트레스가 줄다 보니 머리카락도 덜 빠지네요.

  샴푸 가격이 중요하나?
  78,900원은 비싸지만 소중한 내 머리카락을 지키는 것이 중요하지.
  티에스샴푸500g이 4개 들어있어요. 한 동안 남편과 나누어서 쓸 수 있겠네요.
  CJ오쇼핑 올뉴플러스TS샴푸를 사니 옆에 함께 오는 사은품이 많네요.

  낱개로 샀을 때보다 사은품이 많아서 나름 만족하고 있어요. 다만 낱개로 살 때보다 한꺼번에 거금이 나가는 것이 흠이지만.

  여행용 샴푸는 여행갈 때 사용해야 해서 잘 보관하려고 해요.
  TS샴푸는 초록색이네요. 
  '탈모증상완화'라는 문구가 눈에 들어오네요. 털갈이하는 것처럼 겨울 동안 머리카락이 빠졌거든요.
  지금은 많이 좋아졌어요.

  TS샴푸는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화장품이라고 해요. 밑에 질병의 예방 및 치료를 위한 의약품이 아니라고 해요.
  그래도 탈모증상완화라고 하니 사용해볼래요.

  이제 뜯어보자.
  초록색 샴푸통이 보이네요.
  올뉴플러스TS샴푸는 남편만 사용했어요. 가격이 비싸서 탈모 증상이 있는 남편만 썼어요.
  그런데 저도 풍성한 머리카락을 계속 간직하고 싶어서 티에스샴푸로 바꾸기로 했어요.
 
  티에스샴푸 사용방법은 온수로 모발 및 두피를 충분히 적신 후 3~5mL로 두피를 골고루 마사지한 후 거품을 낸 상태에서 3분 이상 기다린 후 깨끗이 씻어내면 된다고 해요.
  티에스 샴푸 성분은 어떻게 되는지 살펴보았어요.
  올뉴플러스ts샴푸는 탈모 증상의 완화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샴푸로 바이오틴, 나이아신아마이드, 징크피치리온, 판테놀, 호장근추출물, 동충하초추출물, 산수유열매추출물, 한련초추출물 등 45여 가지 핵심성분들을 다량 배합하고 있다고 해요.
  샴푸를 바꾸어 쓰기로 했어요. 스트레스도 덜 받으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풍성한 긴생머리를 오래 유지하는데 티에스샴푸가 도움을 주었으면 좋겠어요.

공감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