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지인이 선물해주셔서 너무 행복하게 사용하고 있어요. 알고 보았더니 군대px템으로 공동 1위의 화장품이라도 해요.

 시중에 파는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크림 가격은 13,000~15,000원이네요. PX에서 사면 훨씬 싸겠지요.

 군인 아들이 있는 지인이 있다면 군메스틱 부탁해야겠어요.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크림은 70ml로 수분 진정, 크림&수면팩,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고 해요.
 먼저 닥터지 블랙 스네일 크림을 사용해보고 너무 만족을 했던 터라 이 제품에 대한 기대감도 높네요.

 닥터지 블랙 스네일 크림의 경우 주변 지인 중 군대에 간 사람이 없어서 조금 비싸지만 인터넷으로도 재구매하고 싶어요.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크림은 수분 진정 크림이라고 해요.

 민감해진 피부를 짅정시키고 충분한 수분을 보충해주는 수분 진정 크림이라고 해요.

 아침에는 수분 크림으로 사용하여 피부를 촉촉하게 보호해주고, 밤에는 수면팩으로 사용하여 피부를 편안하게 케어해 준다고 해요.
  제조업자는 코스맥스(주)이고 책임판매업자은 (주)고운세상코스메틱이라고 해요.

 닥터지는 처음 들어보는 상표이네요. 피부타입이 궁금하다면 닥터지 바우만 테스트를 받으면 피부 타입과 추천화장품을 알려준다고 해요.
  짜잔 뚜껑을 열었어요.
  닥터지 블랙 스네일 크림은 검은 색 용기였는데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크림은 투명 용기이네요.
  화장품을 오픈한 날짜도 기록하는 곳이 있네요.
  기록을 하지 않아도 마음에 들어서 빨리 사용할 듯 해요.
  충분한 수분을 보충해주는 수분크림으로 밤에는 수면팩으로 사용한다고 하는데 촉촉해서 바르고 나면 기분이 좋네요.
  뚜껑을 여니 촉촉한 크림이 보이네요. 약간 묽은 느낌의 크림이에요.

  손에 발라보았어요. 부드럽게 스며 들어요. 손이 촉촉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어요. 가격 대비 가성비가 최고이네요.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크림은 바를 때도 좋지만 바르고 난 뒷날 세안을 할 때 놀라게 되네요.

 부드럽고 촉촉해서 세안을 할 때 기분 좋게 미끈거려요. 마치 마스크팩을 하고 뒷날 피부를 보았을 때와 비슷해요.

  지인의 선물로 받은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크림과 닥터지 블랙 스네일 크림은 너무 마음에 들어요.

  군대 PX에서 더 싸게 살 수 있다고 하는데. 면회를 가는 이종사촌오빠에게 부탁을 해야겠어요. 인터넷에서 사는 것보다 PX에서 사는 것이 훨씬 쌀 것이라 봐요.

- 닥터지 블랙 스네일 크림(feat. 군대px달팽이크림)

공감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