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 제 지갑과 함께하는 ns홈쇼핑 대일수산식품 국내산 손질문어 8팩이에요.
  일요일 ns홈쇼핑을 우연히 보다가 국내산 손질문어 8팩을 파는 것을 보았어요.
  100% 국내산, 100% 자연산이라는 말에 반해서 결제를 했어요.
  8팩 가격은 59,900원인데 리모콘 바로가기로 구입을 해서 1,000원 할인을 받았어요.
  아이들이 좋아해서 구입한 통 손질문어.
  택배로 도착을 했어요. 맛은 어떨까 궁금하네요.
  아이스팩과 드라이아이스까지 담겨서 왔어요. 요즘 냉동식품을 시켜도 너무 잘 오네요.
  포장이 매우 잘 되어서 왔어요.
  손질문어 200g 2팩, 180g  4팩이네요. 한 팩당 양이 생각보다 많지 않아요.
  전부 다 꺼내어서 한 장 찍으며 사진으로 남겨요.
  2팩씩 먹으면 4번은 먹겠네요. 문어숙회를 좋아하는 딸, 아들이거든요.
  손질문어 한 팩의 모습이에요. 그램에 맞게 잘라져서 왔어요.
  대일수산식품으로 해동 후 끓는 물에 7분간 데쳐서 먹으면 된다고 해요.
  보관방법은 냉동보관으로 제조기간으로부터 1년이네요. 유통기한은 1년으로 길어요.
  끓는 물에 해동한 손질문어를 넣었어요.
  작은 문어가 들어있네요. 200g이다 보니 양이 작아요. 다음에는 2~3팩을 먹어야겠어요.
  레시피대로 7분 동안 끓였어요.
  다 데친 문어이네요.
  200g을 자르니 이 정도이네요.
  에고고.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양이 적네요.
  ns홈쇼핑 대일수산식품 국내산 손질문어 1팩을 데쳐서 저녁반찬으로 내었어요.

  문어는 친정엄마께서 사서 손질을 해서 데쳐만 먹으면 되게 해서 보내주세요. 친정엄마가 너무 고생하는 것 같아서 홈쇼핑에서 샀어요.

  그런데 홈쇼핑에서 산 손질문어가 저랑 맞지 않네요. 맛이 좀 떨어져요. 조금 귀찮지만 그냥 생문어를 사서 제가 씻고 손질하는 것이 더 나을 듯 해요.

  역시 저는 홈쇼핑 음식과 맞지 않은 듯 해요. 홈쇼핑에서는 여행, 옷, 건강식품만 사야겠어요.

- 홈쇼핑 이종임 부채살 양념구이, 떡갈비 솔직한 후기

공감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