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제 지갑과 함께하는 해피콜 더프레스티지 생선전문 양면팬이에요.

  광파오븐으로 9년 정도 생선구이 전문으로 사용을 했어요.
   그런데 광파오븐은 청소가 어렵네요. 에고고. 광파오븐 팬이 더러워져서 더 이상 사용할 수 없게 되었어요.

  친정엄마께서 외손녀가 생선을 좋아한다고 생선을 가득 보내주셨어요. 냉동실에 자리가 다 찼을 정도이네요.

  생선을 손쉽게 굽고 세척을 시원하게 하는 것은 없을까?

  한참 유행했던 생선 양면팬이 생각났어요.

  그래, 해피콜 더프레스티지 생선전문 양면팬 사자.(해피콜을 좋아하는 1인이네요.^^)
  택배로 해피콜 생선팬이 도착했어요. 빨리 생선구이를 해 먹어야지. 
  해피콜 더프레스티지 생선전문 양면팬은 4만원대이네요. 가격은 있는 생선팬이지만 제가 좋아하는 상표가 해피콜이여서 믿음을 가지고 샀어요.
  예쁜 케이스에 담겨서 왔어요. 검은색 디자인의 상자가 마음에 드네요.
  해피콜의 원산지는 우리나라이네요. 김해에서 제조, 판매되고 있어요. 
  해피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88-8460이네요.
  신세계백화점에서는 상품 품질체크를 한다고 해요. 그래서 더 믿음이 가네요.
  다니엘 헤니가 해피콜 모델이었네요. 
  해피콜 상자에서 생선팬을 꺼내었어요.
  사은품으로 실리콘 패킹이 왔어요. 실리콘 패킹의 수명은 1년 정도라고 해요.
  해피콜 생선구이팬을 열어보았어요.
  짜잔~
  90도로 열리네요. 강한 자석도 보이네요.
  가스레인지 위에 올렸어요. 저는 해피콜 한쪽만 사용하려고 해요.
 [해피콜 실리콘 패킹 교체방법]
1. 기존패킹 제거 후, 홈 속에 찌든 기름때를 따뜻한 물로 세척하여 주십시오.
2. 너무 당기거나 밀면서 끼우지 마시고, 위아래로 자연스럽게 눌러주면서 끼우십시오.
3. 다 끼우고 남는 길이만큼 가위로 절단하십시오.

  1년 뒤에 해피콜 생선구이팬 실리컨 패킹를 교체할 때 참고하려고 사진을 찍어두었어요.
  기름받이와 압력배출구도 있네요. 압력배출구로 수증기가 나오는 것이 신기하네요.
  정말 잘 만들었네요.
  친장엄마가 택배로 보내주신 생선을 두 마리 올렸어요.
  식용유를 두 방울만 넣고 구울 텐데. 과연 잘  될까 하는 의심과 함께 조리를 시작해요.
  기름도 가스렌지 주변에 튀지 않고 노릇노릇 잘 익고 있어요. 생선의 노란 색깔이 예뻐보이네요.
  약불에 20분 정도 구워주니 생선구이가 쉽게 완성이 되었어요.
  양면팬인데 저는 중간에 2번 정도 열어서 뒤집어주었어요. 한 면만 사용해서 오래 사용하려고 해요.
  딸아이가 좋아하는 생선을 해피콜 생선팬으로 편하게 만들 수 있어서 좋아요. 생선을 구울 때마다 편하게 사용할 듯 해요.
  생선기름과 열로 구워서 건강하게 생선을 먹을 수 있네요.
  해피콜 사길 잘했어.*^^*

- 해피콜냄비세트 해피콜 아르마이드 세라믹냄비 4종 구입기

공감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