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 지갑과 함께하는키원골드 솔직후기에요.

  4학년 딸아이가 반에서 4번째로 서 있네요. 이번 방학에는 키를 좀 더 키우자. 키영양제 먹기

  6학년쯤 되니 남학생들의 경우 키부심이 있네요. 키가 얼마라고 자랑하는 아이들의 모습을 볼 수 있네요.
  네이버 육아카페에서 눈팅을 하다가 롱키원 무료체험으로 12알을 주는 것을 발견했어요.
  무료체험 신청을 하니 택배비를 3천원 넣어야 하네요. 택배비 3천원을 넣고 신청을 했어요. 
  롱키원골드 무료체험을 받고 싶은 분은 이 사진의 핸드폰 번호로 전화를 해 보는 것도 좋을 듯 해요. 자세하게 상담을 해 주시네요.
  네이버 카페 글을 보고 신청한 롱키원 무료체험분이 도착을 했어요. 시간은 좀 걸렸어요.
  롱키원 광고 모델이 박남정이네요.
 - 롱키원 무료상담전화 1644-7669
  롱키원 식품유형이 캔디류이네요.ㅠ.ㅠ
  체험분으로 받은 롱키원은 초코블루베리맛으로 삼키거나 씹어서 먹을 수 있네요.

  딸아이가 아직 알약을 못 먹는데 씹어 먹을 수 있어서 다행이네요. 블루베리맛이라 거부감을 가지지 않고 먹네요.
  아이가 잘 먹어서 롱키원 한 달분을 인터넷에서 샀어요. 롱키원 골드 한 달분은 118,900원이네요.
  하루 2알씩 60알이 들어있네요.
  롱키원골드가 도착을 했어요. 너무 비싼 영양제이네요. 이것은 한 알에 2천원 정도이네요.
  택배 상자를 여니 키재기표와 키를 자라게 하는 스트레칭이 있네요.
  롱키원 골드는 둥근 통에 담겨 있네요. 아이 책상 앞에 두고 챙겨서 먹어야겠어요.
  뚜껑을 열어보니 한 번 더 포장이 되어 있네요.
  열어보니 무료체험을 했던 알약과 같네요.
  열량은 5kcal이네요.

  롱키원 골드 성분도 확인을 해 보았어요. 롱키원 골드에는 3가지 특허 원료를 사용하여 아이들의 성장 발육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라고 해요.
  아이가 좀 더 키가 컸으면 하는 마음에서 롱키원골드를 구입했어요. 여자 아이들 같은 경우 사춘기가 되면 키가 잘 자라지 않는다고 해서요.

 가격은 비싸지만 6개월 동안 자기 전에 꾸준하게 먹이려고 해요.
  일주일 넘게 먹고 있는데 확실하게 밥맛이 있나 봐요. 밥을 엄청 잘 먹네요.

  안 먹이는 것보다 먹는 것이 클 것이라 보고 6개월 동안 사서 먹여야겠어요. 엄마의 마음이 이런 것이 아닐까 싶어요.

  엄마는 맞벌이로 출근하기 싫은데 아이들 영양제값, 학원비 때문에 열심히 출근한단다.

- 마이카인드 유기농 키즈 유산균 30정 어린이 츄어블 프로바이오틱스

공감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