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뮤지컬 판타스틱(FANTASTICK) 국악난타 솔직후기에요.

<뮤지컬 판타스틱 장점>
1. 코믹적인 요소가 많다.
2. 초등학생이 보기 좋다. 아이들이 보기 좋음. 아이와 함께 간다면 추천해요.
3. 외국인이 보러 가면 좋은 뮤지컬이네요. 대사가 필요 없으며 아주 쉬운 영어가 대사이네요.

<뮤지컬 판타스틱 단점>
1. 관객과 하는 이벤트가 2번만 있다.
2. 공연이 끝나면 배우들과 사진을 찍는 공연이 많은데 판타스틱은 배우들과 함께 찍는 시간이 없다.
  국악난타로 뮤지컬 판타스틱을 보러 갔어요. 대학 때 1년 정도 국악동아리로 대금을 하고, 아이들도 가야금을 배우고 있기에 나름 국악 공연에 관심이 많답니다.
  뮤지컬 판타스틱은 전용관이 있네요. 5시 공연이여서 4시 30분에 도착을 했어요. 앞자리에서 보았으면 더 좋았을텐데. 
  판타스틱을 보러 간다면 맨 앞자리 앉는 것이 좋아요. 앞자리에 읹아야 배우들과 하이파이브를 할 수 있어요.
  나름 스토리가 있어요. 시나리오를 알고 가면 편해요. 시나리오를 모르면 조금 이해가 늦게 되네요.

  태초에 세상을 아름답게 한 두 남녀!
  하늘은 이들을 사랑해 하늘 북과 하늘 대금을 내린다. 하지만 남자를 홀린 하늘 북를 질투한 여자는 북을 찢게 되고 하늘 대금은 어디론가 사라지고 만다.

  하늘 북을 찍은 죄로 귀신이 되어 떠도는 현악가문. 다시 인간이 되는 길은 사라진 대금을 찾아 '판타스틱'한 음악을 만드는 일!

  아이들이 좋아했던 배우.
  너무 깜찍하고 능청스럽게 연기를 하네요. 코믹적인 부분은 이 분이 나오는 장면이 많았어요.
  검은색 나시를 입은 남자분도 정말 잘하세요. 단독컷을 못 찍어서 아쉽네요.
  가야금 연주를 잘 하셔서 가야금을 좋아하는 아이들이 더 좋아했어요. 가야금을 하는 동기를 부여하는 기회가 되었어요.
  대금 연주를 너무 잘하시네요. 대학 때 1년 정도 대금을 했는데 어려워서 포기를 했네요.
  가야금을 배울 걸 그랬어요. 그랬으면 아이들과 함께 즐겁게 연주를 할 텐데.
  아이들이 좋아해서 즐겁게 퓨전 국악퍼포먼스 뮤지컬을 즐길 수 있었어요. 포토타임도 있어서 뒤에는 연주하는 모습을 찍을 수 있었어요.
  다만 아쉬운 것은 더 많은 관객과 호응을 해 주었으면 좋았을텐데. 무대에 올라오는 분은 한 분이고, 사탕을 받는 아이도 한 명이네요.

  공연을 관람하는 사람들이 더 참여할 수 있도록 해 주셨으면 좋겠어요.

  몇 군데 코믹요소가 있어서 빵빵 터질 것이 많았어요. 아이들이 좋아해서 아이들과 함께 보기에 좋네요.

공감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Posted by 평강줌마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버블프라이스 2019.10.21 05:0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뮤지컬 판타스틱 국악난타를 아이와 함께 보고 오셧군요?
    코믹적인 요소가 많고, 아주 쉬운 영어가 대사로 나와 외국인과 함께 보러가도 좋을것 같은 뮤지컬이군요?
    마지막 커튼콜때는 사진 촬영 시간이 있는데, 판타스틱은 배우들과 함께 찍는 시간이 없군요
    참고 후 관람해야겠어요^^

  2. kangdante 2019.10.21 07:4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뮤지컬 판타스틱 국악난타 공연이 있군요
    난타공연은 보았지만
    뮤지컬 국악난타도 있는 모양이군요
    코믹이라 하니 흥미로울 것 같아요.. ^^

  3. 파아란기쁨 2019.10.21 15:3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국악과 난타가 만나 멋진 무대가 되었을것 같은 느낌이네요.
    국악이 새로움이 되어 태어나서 일반 사람들에게 친근하게 다가올것 같아요.

  4. peterjun 2019.10.21 20:2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이들이 즐겁게 볼 수 있다는 것이 큰 매력인 것 같아요.
    즐겁게 보고 오신 것 같네요. ^^
    좀 더 이벤트가 있음 더 좋았을텐데.... ㅎㅎ

  5. 흑광 2019.10.22 19:5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재밌다니 저도 애 데리고 가보고 싶네요.... 항상 그렇듯이 가격이 문제겠죠....

  6. 유하v 2019.10.22 23:3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이들이 많이 좋아할것 같네요^^

  7. 4월의라라 2019.10.23 11:0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 공연이 다채로워서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아요. ^^

  8. 멜로요우 2019.10.24 11:4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이들과 체험을 하게되면 더더욱 기억에 남을거같아요. 코믹하게 뮤지컬을 하는 만큼 아이들이 좋아할거같긴해요

  9. 잉여토기 2019.10.26 15:2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국악 퓨전 공연
    전통 악기 소리와 이어지는 스토리가 재밌을 거 같아요.
    관객과 소통 호흡이 많으면 더욱더 좋겠군요.

  10. jshin86 2019.10.30 07:3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이들하고 아주 좋은 뮤지컬을 보러 가셨군요.
    게다가 코믹한 부분도 있었다니 다 재미있게 보셨을거 같습니다.

    • 평강줌마 2019.11.03 08:1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외국인과 초등학생 아이들이 보기에 좋은 연극이네요. 계속 웃다가 왔답니다. 연극은 생동감이 느껴져서 좋네요.

      다음에도 연극 보러 가고 싶네요.

    • jshin86 2019.11.03 09:3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연극 뮤지컬 다 좋은거 같아요.

      저는 우리남편이랑 연애 할때 이대 학당에 있는 무대를 빌려서 하는 오페라가 있었는데 그 오페라를 보고 난후 밖에 나오니 정말 동화 처럼 흰눈이 너무 이쁘게 내리던 그 때의 감동이 가끔씩 생각나네요.

      아이들에게도 좋은 경험으로 오래오래 기억에 남을거에요.
      세월이 지나도 이쁜 추억으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