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제 지갑과 함께하는 밀키트 마이셰프 르네 프렌치스테이크 솔직후기예요.

마이셰프에서 3만 원 이상 무료배송이여서 찹스테크 2개를 살 때 르메 프렌치스테이크를 10,500원에 샀어요.

밀키트의 좋은 점은 다 포장이 되어 있어서 간단하게 조리만 하면 된다는 것이네요.

마이셰프 르네 프렌치스테이크는 가나쉬에 수제 소스와 버터의 풍미까지 더해진 프렌치 풍의 스테이크라고 해요. 매번 한우가 구워 먹다가 밀키트를 사서 스테이크를 해 먹어 보았어요.

 

조리시간은 15분으로 마이셰프 찹스테이크를 만드는 시간보다 기네요.

반조리식품을 먹다보면 자연스럽게 미국산 소고기를 먹게 되네요. 가격은 비싸지만 사 먹으려고 노력하는데...... 다음에는 한우 스테이크용 고기를 사서 제가 한 번 해 먹어보아야겠네요.

<밀키트 마이셰프 스테이크 요리 방법>

1. 밑 준비하기

 - 고기는 핏물을 제거하고, 올리브유 1/3과 시즈닝을 뿌려 밑간을 해줍니다.

 - 방울토마토는 반으로 잘라줍니다.

2. 재료 굽기

 - 팬에 올리브유 1/3을 두르고 버터를 넣은 뒤 호박, 미니 새송이버섯, 방울토마토 순으로 넣고 구운 뒤 시즈닝으로 간을 해 줍니다.

3. 고기 굽기

 - 새팬에 올리브유 1/3을 붓고 팬을 1분 정도 예열한 후 센 불에서 고기를 구워줍니다.

 - 앞뒤로 각 1분씩 익히면 미디엄 레어, 추가로 앞뒤 3~4분 익히면 미디엄 웰던이 됩니다.

4. 완성하기

 - 접시에 채소와 스테이크를 올린 후 소스를 곁들여 냅니다.

겉종이를 뜯었어요. 재료들이 보이네요.

스테이크용 야채로는 미니새송이버섯, 쥬니키 호박, 방울토마토가 있네요. 

다음에 집에서 스테이크를 만들 때 이 채소들을 사서 해 보아야겠어요. 어쩌면 채소와 고기를 사서 하는 것이 이 돈보다 훨씬 많이 들 것 같네요.

고기는 핏물을 제거하고, 올리브유 1/3과 시즈닝을 뿌려 밑간을 해 주었어요.

고기 굽기 전에 밑간을 하지 않았는데 밀키트 제품을 만나면서 시즈닝에도 관심을 가지게 되었네요.

스테이크는 2조각이 있네요.

야채는 1차 세척을 했으나 한 번 더 씻어주었어요.

팬에 올리브유 1/3을 두르고 버터를 넣은 뒤 호박, 미니 새송이버섯, 방울토마토 순으로 넣고 구운 뒤 시즈닝으로 간을 해 주었어요.

버터를 넣어서인지 풍미가 올라오네요.

야채를 예쁘게 담았어요.

고기를 구웠어요.

저희는 미디엄 웰던으로 해서 먹었어요. 아직 미디엄 레어를 먹지 못하네요.

큰 접시가 없어서 야채 위에다 고기를 올렸네요. 스테이크를 담을 예쁜 접시도 사야겠어요.

 

마이셰프에서 2가지 제품을 사 보았어요. 쉽고 간단하게 할 수 있어서 편했어요.

 

찹스테이크와 스테이크를 요리해서 먹어보았어요. 개인적으로 저희는 스테이크가 더 입에 맞았어요. 한식파인 우리 가족은 찹스테이크의 소스보다는 깔끔한 스테이크가 더 맛있었어요.

 

한 번씩 간단하게 요리를 하고 싶다면 밀키트 세트를 사서 먹어도 요리에 부담이 없이 괜찮을 것 같네요.^^

 

- 밀키트 마이셰프 찹스테이크 솔직후기

richwnaak.tistory.com/1405

 

밀키트 마이셰프 찹스테이크 솔직후기

*제 지갑과 함께하는 마이셰프 찹스테이크 솔직후기예요. 코로나 때문에 집밥을 거의 먹고 아주 가끔 배달을 시켜 먹네요. 조금 편하게 하는 방법이 없을까 고민하다 재미 삼아 반조리식품인 밀

richwnaak.tistory.com

공감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Posted by 평강줌마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jshin86 2020.05.17 23:1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도 스테이크를 더 선호 한답니다.

    스테이크가 맛있게 잘 구워진거 같아요.

  2. peterjun 2020.05.18 08:2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 맛있겠네요.
    아이들이 너무 좋아할 것 같아요. ^^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다는 점도 편해서 좋네요.

  3. 버블프라이스 2020.05.19 05:1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안녕하세요~ 건강하시죠?
    자주 인사드리지 못해 죄송함 뿐입니다.
    이번에 네이버에 웹마스터가 반응형 웹으로 개선된 페이지로 변했습니다. 예전에는 계정당 등록된 사이트 수가 많은 경우 사이트 목록 관리하는 것이 불편함이 있었는데요~ 개선화면의 목록 검색창에 사이트 URL, 메시지 문구, 등록일 등을 입력해보세요. 본인이 원하는 사이트를 쉽게 찾아볼 수 있으므로 좀 더 편리하게 사이트 관리가 가능합니다.

    https://blog.naver.com/naver_webmaster/221861444470
    여기에 설명이 있습니다..

  4. 흑광 2020.05.19 18:0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군침이 넘어가네요....

    맛있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