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제 지갑과 함께하는 미소텃밭호미 서서호미 풀제초 호미 솔직후기예요.

- 제품명: 미소텃밭호미 서서호미 풀제초호미
- 가격: 29,800원

텃밭에 풀이 너무 나서 어떻게 할까 하다가 홈쇼핑 상품으로 서서 풀을 제거하는 서서호미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풀을 서서 제거하는 것이 편할 것 같아서 1+1을 구매했어요. 하나는 지인에게 주려고요.

농기구를 사는 날이 올지 몰랐어요. 처음으로 농기구를 산 날이네요. 취미인데 취미에 이 정도는 돈을 쓸 수 있으니깐요.

서서호미는 미소산업에서 나왔네요.

상자에서 서서호미를 뺐어요. 매우 간단한 구조이네요. 앞 부분은 파란색으로 되어 있고 손잡이는 빨간색으로 되어 있네요.

미소제초호미라는 상표도 보이네요.

미소제초호미는 좌우로 돌려 쪼임과 풀림으로 길이를 조절할 수 있다고 해요. 키 높이에 맞게 조절하여 사용할 수 있다고 해요.

호미 칼날을 흙으로부터 2~3cm 정도의 깊이에서부터 잡초뿌리를 잘라 제거하면 된다고 해요.

주의사항 및 방법을 열심히 읽어 보았어요.

앉아서 힘들게 하던 호미작업과 달리 쉽고 빠르고 편리하게 빠른 제초작업과 평탄작업을 할 수 있게 해 준다고 해요.

길이를 조절할 수 있어서 키가 작은 사람이나 큰 사람 모두 사용이 가능해요.

앞부분의 모습이예요. 정말 단순하지요.

나사를 풀어서 막대기와 연결한 후에 다시 조아주면 되네요.

간단하게 연결이 되었어요.

키에 맞게 조절도 하였어요.

 그런데 제초호미에 너무 큰 기대를 품고 있었나 봐요.

세상에.
사용을 해 보았는데 풀이 제거되지 않았어요. 내가 사용 방법을 몰라서 그러나? 사고 나서 사용해보니 후회가 밀려오네요.

지인은 "농기구는 인터넷으로 사는 것이 아니야."라고 말을 하네요.

서서호미를 다른 분께 선물을 했는데. 선물을 하고 미안한 마음이 생기네요.

생각보다 힘이 많이 들어가고 풀이 베이지 않았어요. 서서호미보다 앉아서 하는 호미가 훨씬 깔끔하게 풀이 정리되고 편하네요.

풀과의 전쟁에서 져서 결국 텃밭을 정리했어요. 허리도 한 번 아프기도 했고 풀이 작물보다 더 키가 커 있네요.

시원섭섭하네요. 밭이 넓어서 반 정도만 재배를 하는 것이 나을 듯해요.

가을이 되면 배추를 심으며 마음을 달래야겠어요. 트랙터로 밭이 정리되면 그 때는 더 잘 관리를 해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