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메디올 알시피 안티 헤어 로스 샴푸 구입(feat. 내돈내산)입니다.

초등학교 6학년 딸아이의 떡진 개기름 머리를 보다보다 못 참아서 속는 셈 치고 사보았어요. 성장기이다 보니 머리카락에서 개기름이 흐르네요. 내 딸이지만 보기 힘든 것은 왜인지.

샴푸 1280ml와 트리트먼트 200ml이 4만원이라는 것에 망설이다가 드디어 사게 되었어요.

샴푸를 4만원에 사다니.

매일 저녁에 머리를 감는 딸아이.
아침이 되면 떡진 머리.
뭐가 문제인지 미용실에 물어보니 샴푸를 바꾸라고 하시네요. 미용실에서 파는 샴푸도 비싸서 망설였는데.

라이브 특가를 보다가 사게 되었어요.

메디올 샴푸 택배가 도착을 했네요.
상자에 이름이 있어서 다시 보게 되네요.

내가 좋아하는 택배 박스 뜯기.
택배가 오면 너무 기분이 좋네요. 시골에 살지만 택배가 있어서 행복하답니다.

4만원 가량의 메디올 샴푸 구성!
매번 비싸지 않는 샴푸만 쓰다가 이렇게 비싼 샴푸는 TS샴푸 이후로 처음이네요. 남편 탈모를 예방하기 위해서 TS샴푸를 샀는데 이제는 딸아이 때문에 메디올 샴푸를 사게 되었네요.

제가 좋아하는 노란색이네요. 영어가 많아서 이 부분은 패스합니다. 아~ 영어울렁증.

어디에 좋은지 살펴봅니다.
두피 수분량, 두피진정, 두피탄력, 두피 수분손실량, 두피 유분 개선에 도움을 준다는 말이 적혀 있습니다.
그래 두피 유분 개선만 해 주어도 어디야?
제발 딸아이의 머리 개기름을 잡아주렴.

메디올 알시피 안티 헤어 로스 샴푸는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화장품이라고 되어 있습니다.
어 탈모 증상을 완화한다고?
비싼 샴푸라서 딸아이에게만 사용하라고 했는데 이 문구를 보고 바로 남편에게 사용하라고 허락을 해 주었습니다. 비싼 샴푸값을 남편이 보태었으니. 제 월급도 들어갔지만 저는 싼 샴푸를 쓰기로 했습니다.

메디올 샴푸 사용 방법을 읽어보았습니다.
미온수로 모발 및 두피를 충분히 적신 후 샴푸 적당량을 덜어 두피와 모발에 골고루 도포해 줍니다. 거품을 내며 마사지를 한 다음, 물로 깨끗이 헹궈냅니다.

딸아이에게 샴푸를 한 후에 바로 씻지 말고 조금 있다가 씻으라고 이야기를 했는데 컴퓨터를 빨리 하고 싶은 딸아이는 엄마의 마음과 달리 후다닥 씻어버립니다.

6학년이 되면서 약간의 사춘기가 와서 모두가 말하는 착한 엄친딸이 조금은 변한 것 같습니다. 그래도 다른 아이들에 비해서는 착하고 말도 잘 듣고 자기 이야기도 곧잘 합니다.

뒤를 열심히 읽어보니 남편에게 더 좋은 것 같습니다.

트리트먼트입니다. 트리트먼트는 딸아이가 잘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제가 사용을 해도 될 듯 합니다.
엄마도 좀 좋은 것 사용해도 되지?

트리트먼트도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화장품이네요. 남편에게 이야기를 해서 트리트먼트도 사용을 할 수 있도록 해야겠습니다.

딸아이의 떡진 머리가 해결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6학년이 되었다고 여드름도 많이 나서 피부과에도 가보고 머리도 성장에 따라서 개기름이 넘칩니다. 귀엽고 어린 모습은 다 어디로 갔는지.

딸아이가 최고로 예뻤던 4살의 귀여운 모습이 그립습니다.

https://richwnaak.tistory.com/m/1305

탈모샴푸추천 올뉴플러스TS샴푸(feat.CJ오쇼핑) 구매후기

* 제 지갑과 함께하는 탈모샴푸추천 올뉴플러스TS샴푸에요. CJ오쇼핑을 보고 78,900원에 샀어요. CJ오쇼핑 올뉴플러스TS샴푸의 구성은 2가지를 선택할 수 있었어요. 선택1. 500g 3개, 100g 4개, 테스트용

richwnaak.tistory.com

공감과 구독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