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요즘 즐겁게 보고 있는 나는솔로.

특히 이번 나는 SOLO 9기 출연자들이 대박이었어요. 이번 주 마지막 최종 선택을 앞둔 마당에서 열혈히 보고 있는 팬으로 오랜만에 TV리뷰를 남겨요.

제작진은 이번 기수가 역대급이라고 했는데 정말 재미있었어요.

지난 주가 최고 시청률이라고 하던데......

9기 최종결정에서 최고시청률 고고씽!


[나는 SOLO] 편성정보

- sbs플러스, ENA PLAY 수요일 밤 10시 30분


개인적인 바램으로는 9기 출연자, 광수-영숙이 잘 되었으면......

영숙이 울 때 너무 마음이 아팠어요.

[ 나는 솔로 9기 영숙 ]

- 나이: 29세

- 직업: 서울 지역 농협 예금, 보험 판매

- 나는솔로9기 영숙 인스타:
https://instagram.com/gahee_c/


이상형은 하는일에 프로 의식과 자부심이 있는 남자라고 합니다. 운동하는 것도 좋아하고 보러 가는 것도 좋아해서 한국 프로 농구 찐팬이라고 합니다.

집은 여동생(10월 결혼 예정)과 송파구에 거주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내년에 청첩장 돌릴게요 하면서 휴가를 받고 나왔다고 합니다.

[ 나는 솔로 9기 정숙 ]

- 나이: 36세(1987년생)

- 직업: 프리랜서 챌리스트, 현악 4중주 앙상블 대표

- 나는솔로9기 정숙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cello.jihye/

경기도 여주에 거주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클래식을 전공했다고 합니다. 매년 지역문화재단에서 지원을 받아 연주회 활동도 계속 진행 중이라고 합니다. 취미는 운동으로 발레, 러닝을 하고 있답니다.

나이 차이는 위, 아래 모두 상관이 없다고 합니다. 지적인 매력을 보는 편이어서 전문직을 선호한다고 합니다.

[ 나는 솔로 9기 순자 ]

- 나이: 26세(1997년생)

- 직업: 무용수(14년차 한국무용 전공, 한국예술종합대학교 출신)

- 나는솔로9기 순자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youbemyself/

나이 차이에는 전혀 상관이 없다고 합니다. 16살 이상도 괜찮다고 합니다. 30대가 넘어서 하고 싶은 결혼이라고 합니다. 결혼을 전제로 한 진중한 분을 만나고 싶다고 합니다.

[ 나는 솔로 9기 영자 ]

- 나이: 30세(1993년생)

- 직업: 삼성전자 10년째 재직 중

- 나는솔로9기 영자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jh_____youn/

고향은 경상도 진주이고, 현재 사는 곳은 경기도 오산이라고 합니다. 회사가 화성 쪽에 있다고 합니다. 오산 소재에 자가를 장만했다고 합니다.

2년, 3년 전 오래 만났던 이성이라 결혼 준비를 하다가 정리를 했다고 합니다. 당당함이 매력인 영자입니다.

부지런하고 성실하게 살아온 영자이기에 이성을 볼 때도 유심히 봐야 하는 것은 성실함이라고 말을 합니다.

[ 나는 솔로 9기 옥순 ]

- 나이: 37세(1986년생)

- 직업: 광고회사 전략기획 AP

- 나는솔로9기 옥순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joy15th/

배경지식, 사회 이슈, 트랜드에 대해서 관심을 많이 두어서 얇고 넓게 아는 스타일이여서 대화의 폭이 넓다고 합니다. 어떤 분을 만나도 웬만한 범주의 대화는 가능하다고 합니다.

성격은 솔직하고 당당하고 내숭이 없는 편이지만내 남자에게만큼은 애교가 많고 사랑도 넘치는 스타일이라고 합니다.

연애스타일은 아낌없이 주는 나무라고 합니다. 진지하게 사랑하고 열정도 있다고 합니다. 그런데 상대가 뭔가 재면서 다가온다 혹은 격적을 내려는 게 많이 보이면 빠르게 마음이 식는 편이라고 합니다.

사는 곳은 서울 강동구에 거주를 하며 장거리 연애는 어렵고 자녀 계획은 막연하다고 합니다. 아기를 그렇게 좋아하는지도 잘 모르겠다고 합니다. 동생과의 관계가 끈끈하기 때문에 적어도 2명은 자녀가 있었으면 한다고 합니다.

[ 나는 솔로 9기 현숙 ]

- 나이: 31세(1992년생)

- 직업: 글로벌 IT기업 인사이드 세일즈 매니저

- 나는솔로9기 현숙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mdsmii/

인천 계양구에 거주 중이라고 합니다. 강아지 4마리를 키우고 있는 다견 가정의 주인라고 합니다. 강아지라 라이프 스타일에 영향을 끼치기에 이 부분에 이해심을 가진 남자, 반려견 동반 데이트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남자였으면 한다고 합니다. 곰돌이 같은 남자로 별거 아닌 거로는 좀 안 싸웠으면 좋겠다고 합니다.

[ 나는 솔로 9기 영수 ]

- 나이: 42세(1981년생)

- 직업: 영국계투자 B은행 선물옵션 아이사 데스크 헤드

- 나는솔로9기 영수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lingeringaffection/

2015년 8월부터 싱가포르 이주해 있습니다. 조금씩 한국 생활을 준비중이라고 합니다. 파이어족이라고 하는 은퇴할 수 있을만한 자금을 마련한 상태라고 합니다.

전문투자자로 나갈 수 있게 기초 작업도 마쳐 놓았다고 합니다. 한국으로 거주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장거리 연애로 서울-부산이 가능하면 인천에서 싱가포르도 연애가 가능하다며 나라별 비행 소요시간을 보여주며 이야기를 합니다.

[ 나는 솔로 9기 영호 ]

- 나이: 29세

- 직업: 제약지주사 IR 담당

- 나는솔로9기 영수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this_mean_young/

경희대 경영학, 회계 세무학을 전공했다고 합니다. 29세 어린 나이에도 미래에 대해 집중 투자를 하고 있는 중이라고 합니다. 주식을 1억 가량 하고 있으며 자동차, 전세금으로 넣어둔 목돈을 보유하고 있으며 경기도 성남시에 거주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 나는 솔로 9기 영식 ]

- 나이: 34세(1989년생)

- 직업: 프로 경륜 선수

- 나는솔로9기 영식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led_ttt/

전북 전주에 거주합니다.

경륜선수는 다른 스포츠와 다르게 선수 생활이 길다고 합니다. 현재 경륜 선수 최고 연장자가 57세라고 합니다. 큰 부상이 없다면 50세 전후 은퇴를 예상하고 있다고 합니다. 1년에 대략 15-20번의 시합이 있다고 합니다. 시합을 미루고 솔로 나라에 나왔다고 합니다.

수입은 불규칙한데 상위 클래스는 억단위라고 합니다. 경륜 선수는 550명 정도 되는데 평균 TOP10 안에 든다고 합니다.

[ 나는 솔로 9기 영철 ]

- 나이: 37세(1986년생)

- 직업: 한화글로벌 과장(9년째 재직)

- 나는솔로9기 영철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kyle612_/

연세대 법학과를 졸업했다고 합니다. 회사는 부산에 있다고 합니다. 작년까지 서울에서 근무를 했다고 합니다. 올해 과장 진급과 함께 주어진 한 달 휴가여서 잘 되는 분이 생기면 미국 여행을 가고 싶다고 합니다.

가요제에 도전하여 2위에 입상한 경험이 있으며 뮤지컬 공연을 한 적이 있을 정도로 새로운 분야에 대한 도전과 열정이 있다고 합니다.

[ 나는 솔로 9기 광수 ]

- 나이: 38세(1985년생)

- 직업: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성격은 너드 스타일로 집콕하는 것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현재 사는 곳은 성남시 판교라고 하며 송파 쪽으로 이사 계획이라고 합니다. 현재 미혼인 누나와 함께 거주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만나고 싶은 여성상은 재미가 있고 위트 있는 분, 웃음도 잘 받아줄 수 있는 사람, 현명한 분이라고 합니다. 자녀 계획은 아내로 하여금 자신을 닮은 아이를 낳고 싶은 생각이 들 수 있게끔 아내에게 잘해주고 싶다고 합니다.

[ 나는 솔로 9기 상철 ]

- 나이: 36세(1987년)

- 직업: 7년차 회사 CEO

뉴욕에서 대학 시절을 보내고 29세에 뉴욕에서 한국으로 와 본격적인 사업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통신, IT, 엔터테이먼트, 에너지로 총 네 분야에서 사업을 하고 있으며 규모는 약 300억대라고 합니다. 경영을 하고 회사를 소유한 것이라고 합니다.

본가는 분당이고 논현동에 산다고 합니다. 반려견 레트리버 감자랑 같이 살고 있다고 합니다.

성격은 항상 그러려니 하며 웃음이 많다고 합니다. 잘 맞추어준다고 합니다.



광수, 옥순, 영숙이 어떻게 될까를 궁금해하며 옥순 인스타, 영숙 인스타를 정말 열심히 들어가서 보고 있어요.

지난 회 영숙의 눈물을 보면서 그녀의 마음이 느껴져서 광수와 영숙이 잘 되었으면 하는 마음을 가지고 보는 시청자랍니다. 마음이 시청자의 뜻대로 움직이는 것은 아니니깐요.

어쨌든 밤 10시면 무조건 자는 제가 나는 솔로 때문에 본방을 사수한다고 12시가 넘어야 자고 있어요. 그 정도로 정말 재미있게 보는 프로그램 중 하나랍니다.

과연 이번주 수요일 어떤 결과가 나올까요?

너무 기대가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