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결혼을 하고 처음 살게 된 23평의 아파트.

12년 정도 된 아파트였지만 그 아파트에서 첫째딸을 3살까지 키우며 알콩달콩 살았어요.

그 후 이사를 오게 되었어요.

그 아파트를 팔지 않고 월세를 주게 되었어요.

9천만원짜리 아파트이기에 보증금 3천만원에 월세 20만원을 받고 있어요.

벌써 월세를 준 지 2년이 지났네요.

다시 재계약을 해야 하는데 월세 계약서를 적었던 파일이 보이지 않아서 열심히 찾았네요.

에고고.

그러다 오늘 컴퓨터 바탕화면에 있는 아파트 월세 계약서를 찾았네요.

코 앞에 두고 못 찾아서 허둥지둥하다니. 

월세를 올리지 않고 2년 더 보증권 3천만원에 월세 20만원을 받기로 했어요.

아마 2년 뒤에는 그 아파트를 팔지 않을까 싶네요. 



아파트 월세 계약서 양식 파일을 매번 잃어버리네요.

그래서 파일로 이렇게 첨부를 해서 보관을 해 놓아야겠어요.

혹시 저처럼 아파트를 월세나 아파트를 전세를 주시는 분들께 유용한 정보였으면 좋겠어요.


아파트월세계약서.hwp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버튼 한 번 눌러주고 가는 센스는 보여주실 거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