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6월 15일부터 시작된 주가상한제.

주가상한제가 큰 영향을 미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영향이 없었네요. 제가 보유하고 있는 주식에는 15%이상 오르거나 15%이상 내리지 않았어요. 

그러다 보니 주가30프로 상한제를 직접 느낄 수 없었어요.


 주가 상한제를 시행한지 5일째.

 메르스 영향으로 오르지 않는 주가를 보고 있는데 키이스트 주가가 심상치 않네요. 저는 키이스트 주식으로 수익을 올리고 있었거든요. 하지만 배용준씨와 박수진의 가을 결혼이 보도가 되면서 키이스트 주식이 하락을 했어요. 


  저는 키이스트 주식을 5363원에 58주를 보유하고 있어요. 

그런데 오늘 보니 5570원으로 785원이 향상되어 키이스트 주가가 전날에 비해 16.41%가 오른 것이라고 해요. 키이스트 주식은 매번 단타를 많이 하게 되네요. 엔터테이먼트 주식은 변수가 많아서 오래 가져가기가 그래요.

 배용준 결혼으로 키이스트 주가 하락 김수현 프로듀사 믿어요.

http://richwnaak.tistory.com/418

키이스트 주식이 오른 이유를 살펴보니 두 가지 좋은 일이 있었네요.

첫째는 키이스트가 SD생명공학 투자 소식이네요. 키이스트는 SD생명공학이 발행하는 전환상환우선주(RCPS) 중 5억 가량을 인수했다고 해요. 배용준씨도 SD생명공학의 전환상환우선주를 수십억 인수를 하셨다고 해요. 키이스트의 성장하는 것이 어마어마할 듯 해요. 배용준씨의 투자 능력을 믿네요.

  둘째는 SNP화장품 마스크팩이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 바오바오에서 1위를 했다고 해요. SNP화장품은 SD생명공학의 제품이예요. SNP화장품은 바다제비집 아쿠아 앰플 마스크, SNP앰플마스크, SNP 동물 마스크팩이 있네요.


마스크팩 1위는 리더스 코스메틱이었는데...... 

키이스트는 화장품 사업에 신규 사업을 시작했거든요. 키이스트 소속연예인을 활용한다면 저절로 홍보효과가 있다고 봐요. 

SD생명공학이 중국 진출로 히트를 친다면 키이스트 주가는 엄청 오를 것이라고 봐요. 

저는 산성엘엔에스 주식 또한 보유하고 있는데 이것을 좋아해야 할지 싫어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키이스트 마스크팩이 성장을 하면 산성엘엔에스 주식에 영향을 미칠 듯 한데...... 

마치 우산장수와 부채장수를 둔 부모의 마음과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