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산맛집으로 마산 댓거리 나라일식에 다녀왔어요. 마산 나라일식은 점심은 특선으로 1인당 2만 5천원짜리가 있고, 저녁메뉴로는 1인당 4만원, 6만원, 8만원로 되어있네요.
  1인분에 2만 5천원까지는 그래도 먹을 수 있겠는데... 4만원부터는 부담스럽네요.
  그런데 오늘 모임이 회비로 마산 나라일식에서 있었어요. 개인당 6만원짜리 코스를 먹었어요. 모임이 아니면 어떻게 먹어보겠어요.
  지금부터 마산맛집으로 유명한 마산댓거리 나라일식 6만원짜리 음식을 함께 감상해 보아요.

  줄돔은 5번째로 나온 음식이예요. 매번 회로는 광어만 많이 먹었는데... 줄돔은 쫄깃쫄깃하네요. 광어보다 줄돔이 훨씬 맛있었어요. 포스팅 메인에 넣고 싶어서 맨 앞에 올렸어요.

  처음으로 나온 음식은 전복죽과 샐러드예요. 개인적으로 전복죽이 맛있었어요. 샐러리는 좋아하는 취향이 아니어서요. 다음에 나올 음식을 위해서 샐러리를 남겼어요.

  가자미무침이 나왔어요. 나라일식은 음식이 깔끔하고 눈으로 보는 재미가 있네요.

  세 번째로 나온 음식인데 음식의 이름은 잘 모르겠어요. 서빙을 하시는 분이 음식의 이름과 설명을 매번 해 주셨는데 먹는데 정신이 팔렸네요.

  네 번째로 나온 문어숙회. 문어숙회 위에 소금과 참기름이 뿌려져 있어요.

  제가 좋아하는 멍게비빕밥이 나왔어요. 간도 잘 맞아서 더 먹고 싶네요. 어떻게 이런 맛을 내는지 궁금할 정도로 좋았어요. 마산 나라일식은 깔끔하게 1인분 나와서 먹을 때 천천히 음식을 음미하며 먹을 수 있어요. 

  물회 1인분이예요. 물회 안에는 멍게, 해삼, 회가 있어요. 저는 물회 안의 해삼과 멍게가 맛있었어요.

  참치회가 나왔어요. 참치회와 함께 매실주가 나왔어요. 서비스로 나온 매실주와 함께 참치회를 먹으니 더 맛이 있네요.

  처음 먹어보니 고래고기. 소금에 찍어 먹으면 된다고 해요. 고래고기는 갈색이 있는 부분이 더 맛있었어요. 소고기와 같은 맛이었어요.

  물냉면이 나왔어요. 모두 개인접시에 조금씩 나와요. 개인접시에 나오다보니 냉면의 달걀 대신 메추리알이 들어가 있어요.

  개인당 5개씩 맛볼 수 있는 초밥이예요. 초밥 위에 올라가는 생선의 질이 참 좋네요.

 메로구이예요. 메로구이는 느끼한 맛이 있어서 소주 한 잔이 땡기는 맛이예요.

  홍어삼합이 나왔어요. 테이블에 세 명이 앉았어요. 홍어를 한 점씩 먹으면 되네요. 홍어는 많이 쏘지 않았어요. 코가 시원하게 뚫리는 그런 홍어를 기대했는데...... 홍어를 잘 못 드시는 분도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을 정도예요.

  우럭구이예요. 메로 구이보다 맛있었어요. 서빙을 보시는 분이 우럭을 먹기좋게 갈라주시네요. 아이들도 먹으면 맛있어할 정도로 맛있어요.

  전복과 송이버섯 볶음이 나왔어요. 전복에서 송이버섯의 맛이 나서 너무 맛있었어요. 제가 먹어본 전복볶음 중에서 나라일식의 맛이 최고이네요.

  튀김 종류가 나왔어요. 종류는 세 가지였는데 저는 새우튀김이 맛있었어요. 더구나 새우튀김을 카레가루에 찍어 먹으니 새우튀김이 너무 맛있었어요. 다음에 집에서 새우튀김을 하면 카레가루에 찍어 먹어야겠어요.

  1인분의 매운탕이 나왔어요. 개인으로 매운탕을 먹으니 참 좋네요.

  매운탕과 함께 알밥이 나왔어요. 6만원짜리 코스 요리는 대접을 받고 있다는 느낌을 받게 하네요.

  차 종류로 매실이 나왔어요. 커피는 회사에서 많이 먹어서 매실차로 마셨어요.

  차와 함께 나온 후식이예요. 요거트에 팥과 견과류가 올라가 있네요.
  마산맛집 나라일식에서 코스요리 6만원짜리를 먹으니 입이 호강하네요. 다양한 요리를 너무 맛있게 먹었더니 배가 터질 듯 하네요.
  맛있는 음식을 보면 가족이 생각나네요. 다음에 점심특선 25,000원짜리를 마산나라일식에서 먹어보고 싶네요. 


Posted by 평강줌마 평강줌마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썽망 2015.06.25 10:2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멍게비빔밥이랑 홍어가 가장 눈에띄네요~~!!ㅋㅋㅋㅋ엄청깔끔하게 잘나오네요

  2. 행복한 하루되세요~!! 2015.06.25 13:0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음식이 전반적으로 깔끔하게 나오네요. 개인적으로 알밥을 참 좋아하는데... 사진보고 입에 침이 고였어요^^

  3. amuse 2015.06.26 03:4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다채로운 해산물의 향연이군요 ㅎㅎ 전 메로구이를 참 좋아해서 메로구이가 눈에 들어옵니다 ㅋㅋ

  4. 난가72 2015.06.26 08:1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줌마님 블로그 깔끔하고 보기 편하네요

  5.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06.27 13:2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 입 호강하셨겠다

    군침이 꿀껄

    저 다시 블로그 하려구요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