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잠

  화장을 많이 하지 않는 편이여서 BB크림만 바르고 회사에 출근을 하고 있네요. 사실 게을러서 아침에 화장을 할 시간이 없어요. 화장보다는 아침밥을 선택해서 남편, 아이들과 함께 먹고 지각을 겁내며 출근하는 워킹맘이예요. 그것도 귀찮은 날에는 그냥 생얼로 가는 간이 큰 아줌아이네요.^^ 

  어떤 비비크림을 살까? 

  잘 몰라서 겟잇뷰티 비비크림추천 1위 제품을 찾아보았어요. 

  겟잇뷰티 비비크림 1위 제품은 토니모리 루미너스 여신 광채 비비크림이었어요. 

  이번에는 토니모리 비비크림을 한 번 사용해 보자.

[토니모리 루미너스 여신 광채 비비크림]

 - 구입한 곳 : G마켓

 - 가격 : 9,110원(택배비 2,500원 포함)

 - 용량 : 45g

 - 특징

   1. 피부 맞춤형! 촉촉 반짝 광피부

   2. 결점커버는 확실하게! 매끈한 광피부

   3. 내 피부 톤에 맞게 컬러 선택! 원래 좋은 내 피부 만들기

 - 색상 : 1호 화사한 베이지

  화사한 베이지를 사용해보기로 했어요. 피부가 화사하게 보이는 것이 좋아서요.

  토니모리 루미너스 여신 광채 비비크림은 SPF37 PA++로 3종 기능성화장품으로 미백+주름개선+자외선차단을 한다고 해요. 그래도 비비크림을 바르기 전에 선크림을 발라주고 있어요. 

  케이스의 모양은 위에는 흰색에 밑의 부분은 분홍색이네요. 개인적으로 분홍색을 좋아하는데...... 또 뚜껑이 밑에 있어서 알뜰하게 사용할 수 있는 토니모리 루미너스 여신 광채 비비크림이네요.

 이 제품의 가장 좋았던 점은 가격면이 아닐까 싶어요. 45g에 9,110원이라니. 더구나 택배비가 포함된 가격이 이 정도라는 것에 놀라지 않을 수 없었어요. 너무 싼 가격에 망설였지만 겟잇뷰티에서 소개된 비비크림이라고 해서 믿음이 갔어요.

  토니모리 비비크림은 피부안전성 테스트 완료, 12시간 색상지속력 테스트 완료, 피부친화적9무첨가 포뮬라(타르색소, 탤크, 파라벤, 미네랄오일, 트리에탄올아민, 페트롤라튬, 변성알코올,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펜틸렌클라이콜)이라고 하네요. 포뮬라가 들어있으면 좋지는 않겠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촉촉한 보습과 우아한 광채를 극대화 시켜주는 자체발광 bb크림이라고 하네요. 토니모리에서 말하는 것을 좋은 점을 살펴보면

  1. 피부 맞춤형! 촉촉 반짝 광피부

    - 수분이 차오르는 듯한 촉촉한 윤기감과 아우라 콤플렉스가 빛을 반사시켜 생기 있고 화사한 피부로 만들어줍니다.

  2. 결점커버는 확실하게! 매끈한 광피부

   - 피부에 도포되는 순간 촉촉한 보습과 피부에 착 밀착되는 피팅감이 얼굴 전체에 긴장감을 부여해주며, 매끈한 광피부로 표현해줍니다.

  3. 내 피부 톤에 맞게 컬러 선택! 원래 좋은 내 피부 만들기

   - 2가지 톤으로 내 피부 톤에 맞는 컬러를 선택하여 자기 피부처럼 예쁜 피부로 표현하세요. 크리미하고 부드러운 사용감으로 피부에 매끄럽게 발리면서 윤기나는 여신피부를 만들어줍니다.

  [토니모리 루미너스 여신 광채 비비크림 사용방법]

  스킨케어를 마친 후 적당량을 취해 손가락으로 부드럽게 얼굴 전면에 펴 발라줍니다. 완벽하게 결점을 가리기 위해 한번 더 덧발라줍니다. 

  팁! 루미너스 여신 광채빔과 bb크림을 1:2로 섞어 얼굴 전체에 가볍게 두드려 발라주면 조금 더 광채 나는 피부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5월에 사서 진작 포스팅을 해야지 했으면서도 사진만 찍어놓고 이제야 포스팅을 하게 되었네요. 이 제품에 대한 만족도는 높아요. 바르고 나니 확실하게 피부가 눈에 띄네요. bb크림 하나만 발랐는데 사람들이 화장을 했냐고 묻더라고요.^^

  생얼로 잘 다녔는데 이제는 토니모리 비비크림이 없다면 출근을 하는 것이 살짝 겁이 나네요. 

  앞으로 겟잇뷰티를 종종 보면서 어떤 화장품이 좋은지 화장품을 고를 때 고려할 수 있도록 해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