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바빠서 포스팅을 못하고 있어서 남편에게 게임포스팅을 해 달라고 했더니 "나도 바빠."

흥

그런데 오늘은 무슨 바람이 불었는지 포스팅을 해 주겠다며 컴퓨터 앞에 앉네요.

사랑해

포스팅 하나에 이랬다 저랬다 바뀌는 마음이예요.^^

프리미어 시즌이 끝나고 이적이 왕성하게 시작되고 있는데 간만에 저도 위닝 한판 하네요. 그것도 fa컵 결승전

그것도 전통 강호 맨유.

 역시 전체적인 능력치는 맨유의 승리네요.

 반페르시가 메인모델로 나오고

 

 심혈을 기울여 최대의 능력치로 구성합니다. 분명 능력치들은 좋은데 이놈의 포지션 제한에 걸려 능력치들이 4~5정도 깎이니 조금 짜증나네요.

 결승전의 시작~~~~

 과 동시에 반페르시에게 한골을 줍니다. 저 뒤에 팔카오 놈의 표정이......

 

 그것도 이렇게 거의 누워서 슛을 때렸는데 골이네요. 점점 이러면 안되는데.

 경기 중반 후안 마타의 반칙. 옐로카드.정말 중요한 순간이었기에 레드인줄 알았는데 그래도 다행입니다. pk라서

 펠라이니의 격렬한 항의

 데 헤아의 망연자실한 얼굴. 정말 볼수록 원x이

 그것도 굴욕적으로 골키퍼 정면. 어어어. 골키퍼의 아픔이 전해집니다.

 관중들은 좋아라하고

 모든 선수들의 환호!

 그리고 햄버거!!

특히 위닝에서는 선수교체가 상당히 중요하다고 느껴지는데요. 이기고 있다면 별로 교체를 안하셔도 되는데 지거나 비길 때 체력이 없는 선수는 바로 바꿔주면 이게 효과가 정말 좋더군요. 체력이 떨어지면 움직임이 약간 둔화되는 것이 보여집니다. 이럴 때 바꿔주면 상대방 수비를 제끼는데 꽤 도움이 되네요.

 천재적인 감독의 전술로 인하여 바로 역전. 그것도 연장전에서요.

 

 이렇게 약간 수비수의 움직임이 굼떠집니다. 컷트 실패. 그리고 나의 슛팅!

 펠라이니의 실망.

 감격스런 결승전 우승을 차지합니다. 아싸 2연속 달성. 예전 위닝 6에서는 40시즌 연속 우승의 기염도.....

 미끄덩 한판.

 점유율 61%, 슛팅 13에 유효슈팅 7

하지만 아쉬운 것은 우승을 해더 이렇게 띄어주고 마네요. 제발 고치자. 돈나미!!

다음에는 uefa 결승이 기다리고 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