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액션게임의 문외한이 도전하는 드래곤볼 제노버스입니다.

이번에 안내해 드릴 것은 사이언전입니다.

 우선 기술부터 장착해야 하는데 오~ 사용기술변경을 누르면 되네요.

 메테오 크래쉬가 있어! 하지만 아직은 처음이라 별로인 기술입니다.

 

 여러가지 기술을 장착하고 머니가 없어서 강한 기술을 장착하지 못하네요. 프리저 일족이 사용하는 원기옥은 어떨지 상상해봅니다.

트랭크스에게 가서 오늘은 어떤 타임패트롤을 할 지 이야기를 듣네요.

 아~ 자빠져 있는 천진반과 야무차

 손오반

피콜로 

 에잉? 재배맨

고작 재배맨에게 당한 것인가?

 손오공의 욕설~

 그리고 오자루. 아시죠? 사이어인들은 보름달을 보면 이렇게 거대 원숭이로 변하는 것을. 전투력이 10배 상승한다는.

 그것도 2마리. 한명은 베지터 그리고 내퍼.

이 당시 베지터의 전투력이 18000, 내퍼의 전투력이 3500 오자루가 되면 18만과 3만 5천의 괴물이 되네요.

참고로 저당시 손오공의 최대 전투력은 계왕권 2배를 기준으로 16000. 쨉이 안되네요.

 눈 풀린 손오공

 다가오는 오자루. 어~ 바로 오자루와 붙나 싶어 두근거리네요

 에잉~ 이게 설명이라고 하네요. 뒤틀린 역사속 드래곤볼

 이것을 바로잡기 위해 나 프리자드가 간다!

 재배맨들에게 둘러싸인 야무치와 천진반 사이에서 강림

 인사하거라. 내가 바로 프리저의 사촌 동생의 친구의 형님의 사도의 8촌이다.

 20마리를 쓰러뜨리라. 훗~ 간단하지. 전투력 100만이상인 나에게는

 어~ 색깔이 이상한 재배맨도 등장. 역시 놈들은 몹이었어.

재배맨 4명에게 몰매를 맞으니 정신이 없네요.

 다 쓰러트리는 등장하는 3500의 내퍼. 원작 만화를 봤을 땐 무슨 이런 괴물이 있었나 싶을 정도로 두려웠었죠.

특히 천진반 팔을 댕겅할 때의 그 포스는

 전투력 100만이라고 뻥을 쳤으나 레벨업이 안된 저의 캐릭은 거의 3000정도 왔다 갔다 하네요.

 피콜로와 내가 전하는 다x리

 어~ 내퍼가 드디어 화가 나고 이 장면은 원작에도 있는 장면이지요.

 손오반을 구하기 위해 나서는 피콜로!

 드디어 시작된 사이언전.

2편을 기대해 주세요

반응형